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레이디 디올 구찌 클러치 구매 후기💛
1,463 5
2020.09.05 16:07
1,463 5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심심해서 구매 후기 써봐🙊


https://img.theqoo.net/QJVKB

https://img.theqoo.net/HznfZ

구찌는 원래 다른거 사러 갔다가 진주 보자마자 홀려서 샀오
근데 여름엔 한 번도 못들었고 (코디 어렵,, 재질도 색감도 여름용은 아닌거가태)
겨울에 주로 들고이썽

https://img.theqoo.net/nfrWP

요건 레이디 디올 My ABCDior 백인데 이것도 다른거 사러갔다가 색 보고 홀려서 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한 번도 못들고 나가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구매하면 가방 끈에 부착할 수 있는 참을 3개 같이 주는데 내 이름 이니셜로 할까 고민하다가 디올 이거 하나밖에 없지만 마치 오랜 팬인것처럼 아이러브크리스챤디올로

https://img.theqoo.net/YvOAH

https://img.theqoo.net/CNMCC

색상은 골드라고 굳게 믿고 데려왔는데 집에서 보니 브론즈였어,,
아니 나덬 어떤 게임을 해도 브론즈는 절대 아닌데 조금 억울하지만 그래도 영롱하고 옙뻐 ♥️

빨리 코로나 끝나서 디올 착샷이랑 골드 포인트 코디도 올리구싶다아아ㅏㅏ
다들 코로나 힘내쟈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5 15.02.16 28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7 코디/구매후기 코인티모(cointimo)택 브라 ㅈ같음 1 10.07 305
646 코디/구매후기 닥마 세일이라 크랜포드 샀는데 졸귀탱이다 3 10.07 810
645 코디/구매후기 지오다노 슬랙스 시킨거 왔다~~~!!! 7 10.07 1020
644 코디/구매후기 버버리 체크노트 크로스백 후기 11 10.07 1197
643 코디/구매후기 무르 리마백(소재:비건레더) 샀엉.ㅋㅋ 9 10.06 818
642 코디/구매후기 자라 옷이 짝은 편인가?? M이 잘맞네 10 10.06 1268
641 코디/구매후기 용기내서 갈색 로퍼 사봤는데 검은양말에 안어울리는거같아 8 10.06 963
640 코디/구매후기 사몰가 이너백 구매 후기 3 10.06 625
639 코디/구매후기 버버리 울 머플러 비추 후기 3 10.05 732
638 코디/구매후기 추석연휴 끝나자마자 온 24s 직구 후기 (이자벨마랑/메종키츠네맨투맨) 3 10.05 943
637 코디/구매후기 금은방가서 귀걸이 산 후기 12 10.05 1431
636 코디/구매후기 흐앤므에서 자켓 스커트 세트랑 하늘색 니트 질렀오 3 10.04 1100
635 코디/구매후기 나에게 주는 선물로 판도라 시그니처 하츠 오브 러브 링 삼 1 10.04 762
634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토일렛26 후기! 4 10.03 1074
633 코디/구매후기 구찌 쇼핑후기 9 10.03 1552
632 코디/구매후기 고고ㅅ 모찌 슬랙스 넘 별로다........ 5 10.02 857
631 코디/구매후기 프라다 리에디션 나일론 호보백 블랙 구매후기! 4 09.30 1221
630 코디/구매후기 결국 싸이하이부츠 사따!! 12 09.30 1424
629 코디/구매후기 자라 울니트옷 후기 4 09.29 1491
628 코디/구매후기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31 후기🤍 9 09.29 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