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rouje 원피스 산거 왔다!
1,169 5
2020.09.01 12:57
1,169 5
https://img.theqoo.net/WMslZ
https://img.theqoo.net/bOeDK

리버티 원단 처돌이라 리버티 콜라보 컬렉션 나오자마자부터 사고 싶었는데 가격때문에 고민했었거든
근데 세일하길래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사버림ㅋㅋㅋ
홈페이지에서 봤던거보다 실물이 백만배 더 이뻐ㅠㅠㅠ
다른 디자인도 살까 고민중!!!

https://img.theqoo.net/ssidB
https://img.theqoo.net/rFOst

착샷은 공홈사진으로 대체할게 :)
(사실 모델샷처럼 번들거리는? 재질일까봐 걱정 많이했는데 전혀 아니어서 너무 다행ㅠㅠ 모델언니는 나보다 백만배 더 이쁘지만 옷은 실물이 백만배 더 이쁨)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1 15.02.16 2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0 코디/구매후기 디올 쁠렉스 했오 ㅎㅎ 17 09.26 1610
619 코디/구매후기 민트에 꽃혀서 맨날 민트옷 입는덕의 아웃핏 ㅋㅋㅋ 14 09.26 1768
618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공홈에서 드디어 토일렛19 샀다!! 5 09.26 1274
617 코디/구매후기 까르띠에 발롱 블루 33미리 후기🥰 7 09.25 1313
616 코디/구매후기 자라 원피스 후기 가져왔어!😚 14 09.25 1852
615 코디/구매후기 번장에서 트렌치코트를 샀는데 너무 맘에 드는거예요 10 09.24 1362
614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알마BB 다미에 샀어! 2 09.24 1301
613 코디/구매후기 아틀리에파크 지오체크백 후기 9 09.24 1208
612 코디/구매후기 에르메스 머플러 & 웨지우드 찻잔 구입 후기 6 09.23 1172
611 코디/구매후기 구찌 홀스빗 구매후기!!! 13 09.22 1574
610 코디/구매후기 에버레인 스튜디오백 후기 3 09.21 1291
609 코디/구매후기 구찌 홀스빗 대만족 16 09.21 1619
608 코디/구매후기 라인에서 치마 지름 5 09.20 783
607 코디/구매후기 프라다 가방 질렀어!! 6 09.20 1340
606 코디/구매후기 청바지 러버 원더기의 갖고있는 청바지 브랜드별로 리뷰(착용사진 없음) (tmi 남발, 두서없음 주의) 13 09.20 1308
605 코디/구매후기 패방 후기보고 오분만에 지른 쉬즈미스 코트 후기 6 09.20 1538
604 코디/구매후기 마쥬 원피스 후기!! 10 09.19 1663
603 코디/구매후기 명알못 30대덬 올해 명품백/카드지갑후기 2 09.18 2006
602 코디/구매후기 전에 여기에서 물어봤던 원피스 샀는데 26 09.18 1896
601 코디/구매후기 키 작아서 좋은 점 : 질 좋은 잠옷을 싸게 살 수 있다. 20 09.18 1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