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나도 오간자 샀다!!
2,199 9
2022.05.25 15:55
2,199 9
오간자 담아만 놓고 며칠을 고민하다가
패방에서 후기들 보고 영업당해서 결국 막차탔어 ㅠ
7만원에 이정도 디테일이면 진짜 가성비 쩌는고같아
실물로 보니까 진짜 예쁘고 입어도 예쁘긴한데 이거 어디가서 입을지 고민 ㅋㅋㅋㅋ 앞으로 고민해봐야겟다...

https://img.theqoo.net/MQYMx

https://img.theqoo.net/IpDJK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90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20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2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3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2 15.02.16 49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93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저렴이템 리뷰 (착샷펑) 8 08.31 2828
2192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두번째판 후기 ㅎ(착샷 펑) 10 08.31 2410
2191 코디/구매후기 39,900원에 샀다는 ㅂㅇㄹㅅ 원피스 왔다네 왔다네 15 08.31 3299
2190 코디/구매후기 프릴스커트 만든 후기(feat. 볼레로 17 08.31 2051
2189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찐 오징어템 후기 (블라 2개, 별점 7/10) 10 08.30 3333
2188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리버시블 무스탕, 곰돌이 코트 등 (착샷펑) 8 08.30 2169
2187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구매후기 착샷펑 13 08.30 2829
2186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나만 산듯한 코트 후기 9 08.30 2432
2185 코디/구매후기 덬들이 골라준 가방 왔는데 넘 맘에든다 ㅎㅅㅎ 12 08.30 2750
2184 코디/구매후기 까르띠에 트리니티링 후기 16 08.30 2465
2183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전여빈 트위드 예쁘다 4 08.30 2865
2182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린코트 왔어 10 08.30 3213
2181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따끈따끈한 1판 (바지 블라우스 셔츠 코트 다) 후기 +착샷펑 13 08.30 2906
2180 코디/구매후기 kl 리본블라우스 후기 15 08.30 2262
2179 코디/구매후기 디어케이 라인 블라우스 후기! 7 08.30 1731
2178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롱코트 숏코트 후기! 착샷펑 6 08.29 1600
2177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블라우스, 체크치마 후기(착샷 펑) 11 08.29 1477
2176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하의 제대로 성공한 후기(오징어템 있음, 거울 더러움 주의) 13 08.29 2081
2175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7벌산 후기(착샷 없음) 2 08.29 1736
2174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내기준 두판 구운것중에 원탑..트위드패딩 11 08.29 2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