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소녀레시피 니트후집 사썽....착샷x
1,354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0930945
2018.10.14 19:58
1,354 1

JgVnn


158에 60 나가는 고루고루 살은 쪄있지만 가슴은 있어서 항상 상체가 부해보이는거에 스트레스 받는 덬임


항상 후기보고 사는데 후기에 있는 말 처럼 정말 옷이 큼 팔통도 크고 아랫통도 크고 모자도 지금 써보니 크다 길이는 내 엉덩이 반쯤 가림

근데 옷이 커서 내가 너무 거대한 인간처럼 보이지는 않음 옷이 빳빳하지않고 무게 그대로 내려앉는??? 느낌이라 적당히 오버핏이고 예쁨 

아마따 이 옷은 팔이 길어서 소매를 꼭 접어야 하지만 소매를 접으니 더 귀여운 느낌이니까 꼭 접어입어

글고 너무 커서 지퍼를 올려입는건 별로일줄 알았는데 별차이 없더라 옷마감상태도 양호

색은 저거 보다 덜 어둡긴한뎅 별 차이 없음 냄새는 전형적인 새옷 냄새

주문폭주라고해서 엄청 기다릴줄 알았는데 3-4일? 정도 걸린듯

한겨울전까지 잘 입고 다닐거같아 가격은 59200!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19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1 코디/구매후기 패방하면서 뽐뿌 제일 많이 오는 템이잖어 1 06.13 1692
420 코디/구매후기 오늘 라코스테 피케원피스 샀당 5 06.13 1105
419 코디/구매후기 처음으로 판도라 반지질렀어!!!!! 14 06.13 1773
418 코디/구매후기 판도라 반지 2+1 하길래 질렀어 보러와주겠니???? 9 06.12 1554
417 코디/구매후기 판도라 노티드 팔찌 구매후기 5 06.12 1577
416 코디/구매후기 상의 통통덬들 이 린넨셔츠 사라사!!!! 3 06.11 1421
415 코디/구매후기 셀린느 폴코백 도착했어..❤ + 루이비통 빅토린월릿 후기 10 06.10 2539
414 코디/구매후기 친구한테 곱창 60개 선물받았어 13 06.10 2095
413 코디/구매후기 필라 뮬 운동화 스니커즈 사따!!! 추천!가벼운 뮬운동화 찾는덬 들어오시오 7 06.09 1014
412 코디/구매후기 컴포트랩 브라 3종류 사본 후기 (당연하지만 속옷사진있음) 5 06.09 2015
411 코디/구매후기 로에베 스퀘어 라피아(라탄)백 후기 10 06.09 1677
410 코디/구매후기 아뜨랑스 원피스 오프라인매장에서도 팔길래 사입어본 후기 17 06.08 2417
409 코디/구매후기 드디어 모든 계절 잠옷을 구비했다! (수정 끝!) 10 06.08 1818
408 코디/구매후기 드파운드 에코백 4 06.07 1338
407 코디/구매후기 집근처 탑텐 세일해서 기본옷 삼ㅋㅋㅋ 7 06.07 1523
406 코디/구매후기 어제 샀다고 올렸던 원피스 구매후기 8 06.05 2070
405 코디/구매후기 메이비베이비 스커트를 샀는데 2 06.05 1413
404 코디/구매후기 불화자 새로사야되서 더쿠 뒤지다가 여기서 추천글 보고 샀는데 성공이당 ㅋㅋㅋ 06.05 357
403 코디/구매후기 못된고양이에서 스크런치랑 헤어핀 샀음ㅋㅋㅋㅋㅋ(+원피스쇼핑 2 06.05 1277
402 코디/구매후기 공쥬와써요>▽<♥♥(잠옷원피스덬) 16 06.04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