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후드 코트 후기 (키작뚱 착샷 펑)
1,532 6
2021.08.31 23:40
1,532 6
https://img.theqoo.net/IYmIC

https://img.theqoo.net/nxvUm

공홈에 올라온 사진이랑 검색해서 나온 디피사진

https://img.theqoo.net/ISFcQ

https://img.theqoo.net/ipdlx


(사진펑)

큰사이즈 착샷은 없어서 올려봄
156/77~88사이즈 입는편임!

첫번째 주문할때 코트 오버핏 66사니까 사이즈 괜찮아서
이것도 66으로 구매했어

울95% 캐시미어5%인데
캐시미어 좀 들어가서 인가 보들보들한 느낌 나긴하더라고 ㅎㅎ
무겁지 않고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함
그래서 완전 한겨울에는 좀 입기힘들거 같은 느낌?!

벨트가 있긴한데 고리가 없고 그냥 위에 묶는 스타일이라
날씬한 사람들은 디피한거처럼 입으면 이쁠거같은데
난 그냥 풀고다니려고 ㅋㅋㅋ

쿠폰적용해서 15만원에 샀는데 팸셀가 아니였음
못샀을거같아 ㅠㅠㅠㅜ
첫주문할때는 혼방율 안보고 디자인,가격만 보고 샀는데
이건 혼방율도 확인하고 원가도 확인해서 샀더니
뭔가 현명한구매 한거같은 느낌이야ㅋㅋㅋㅋ

팸셀 처음 참가해서 총 코트3개 원피스 1개 샀는데 만족함 ㅎㅎㅎ
돈은 생각보다 많이 썼지만 뿌듯하다 한동안 코트 살일은 없을듯!!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4:21 7459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4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5 15.02.16 40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30 코디/구매후기 Lv 로젤린 코인퍼스 후기 5 21.09.15 1224
1629 코디/구매후기 자라 세일템 만족 후긔 1 21.09.14 1659
1628 코디/구매후기 신발샀오 4 21.09.14 901
1627 코디/구매후기 쿠에른 런던로퍼 와인색 샀당 3 21.09.14 1551
1626 코디/구매후기 자라 추석 세일 새틴 블라우스 산거 왓엉 9 21.09.13 1601
1625 코디/구매후기 쿠에른 발레리나 후기 9 21.09.13 2035
1624 코디/구매후기 조거팬츠츄리닝 추천 4 21.09.12 1885
1623 코디/구매후기 자라 가디건 블레이저 구매후기 (착샷x) 5 21.09.12 1466
1622 코디/구매후기 세라 패밀리세일 오프 갔다온 후기 5 21.09.12 1079
1621 코디/구매후기 가방샀는데 생각보다 너무귀여워ㅠㅠㅠ 4 21.09.12 1751
1620 코디/구매후기 델보 카드지갑 샀어🥰 6 21.09.11 1895
1619 코디/구매후기 자라 셔츠 원피스 후기이 4 21.09.11 1864
1618 코디/구매후기 올리브색은 첨 사보는데 예쁘당 ㅎㅎ 4 21.09.10 1826
1617 코디/구매후기 뒤늦은 ㅂㅇㄹㅅ 후기! 12 21.09.09 2215
1616 코디/구매후기 쌍방 집업 샀다 9 21.09.08 1333
1615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자켓 후기 7 21.09.07 1714
1614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맘에드는거 몇개 후기!! 19 21.09.06 2361
1613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거의 나만 산거 같은 원피스 후기 15 21.09.06 2519
1612 코디/구매후기 미국 h&m에서 직구한 아기 옷 후기💜 12 21.09.06 1325
1611 코디/구매후기 고고싱 슬랙스 xs후기 (고고싱 물어본덬아 나 왔어!) 8 21.09.06 1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