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블런드스톤 첼시부츠 추천/후기글
1,560 18
2021.10.24 20:00
1,560 18

안뇽! 곧 겨울도 다가오는데 좋고 튼튼한 첼시부츠 추천해주고 싶어서 써보는 글임ㅇㅇ
바야흐로 2년전 코로나가 터지기도 일년전에 나덬은 캐나다 워홀을 다녀왔음. 외노자로서 하루하루 월세며 식비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연달아서 온 손님 세명이 다 똑같은 부츠를 신고 있는거임! 반짝반짝 예쁘고 튼튼해보여서 같이 일하는 코워커한테 물어봤는데 그친구는 잘 모른데서 ㅠㅠ 하고 아쉬워 했음. 손님이랑 스몰톸 두려워하는 워홀초기라 물어보지도 못함ㅠㅠ

암튼 그런 와중에 만나서 친해진 언니가 내가 예쁘다고 물어봤던 그 부츠를 신고있는거임!! 근데 가격이.... 가격이 너무 비싸서 반년을 꼬박 앓던중에 박싱데이(크리스마스 전날 각종 몰에서 세일 크게 하는날/블프가 전자기기라면 박싱데이는 의류 포함 각종물건들 세일 크게하는날)에 벼르고 별러 매장엘 갔는데 이게 무슨 ㅇㅅㅇ;; 이 브랜드는 세일을 안한데,,, 한적이 앖대서 마상입고 그냥 그 자리에서 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자세히는 기억 안나는데 $250 했던걸류 기억행. 내가 살던 지역이 눈이 많이 오는 곳인데 그거 사고 거의 매일 신었던 기억이 있음ㅎㅎ 암튼 그래서 그 브랜드가 뭐냐면

https://img.theqoo.net/bbNgY
블런드 스톤이 되시겠다.

https://gfycat.com/EcstaticPleasedBaleenwhale
호주의 부츠 브랜드로 설립된지 150년 된 역사깊은 브랜드야. 눈과 비에 강한 아웃도어 첼시부츠를 표방하고 있어! 직접 눈이 엄청 오는 지역에서 신어보니까 이 신발이 돈값하는구나도 잘 느낌!

장점으로는 신발 밑창은 아주 탄탄하고 오래신으면 어느신발이야 피로감이 있지만 부츠 자체가 발을 아주 잘 감싸줘서 다른 부츠를 신었을때보당 피로감은 많이 못 느꼈고, 가죽도 튼튼하고 주름이 생기고 구겨져도 멋스럽다는거!
단점은 신고 벗기가 좀 빡셈ㅠ; 자크가 없어서 부츠 주둥이 앞 뒤에 있는 브랜드 씰을 잡아당겨서 신고 두손으로 벗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음. 이건 내가 좀 꽉끼게 사이즈를 사서 더 그럴수도 있어! 발볼이 있다하면 반사이즈 업하는걸 추천함.

그럼 사집첩 뒤져서 찾아온 착샷두고 난 떠날게! 내가 산 제품은 #500 스타우트 브라운이야! (착샷 더러운건 미안 내가 신발을 워낙 험하게 신어서ㅎ;;;)
https://img.theqoo.net/rCRhD
https://img.theqoo.net/nfXoM
https://img.theqoo.net/QzylU


한국 구매처는 지금 신는 제품이 너덜해질때까지는 새상품을 살 생각이 없어서 아는데가 없어!!

블런드스톤 검색하면 여러곳 나오니까 최대한 싼곳으로 잘 구매했으면 좋겠다!!ㅎㅎ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9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1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71 코디/구매후기 530 스틸그레이 개예뻐....존나이버..... 1 12.04 974
1770 코디/구매후기 여기안에다가 모입지 8 12.03 829
1769 코디/구매후기 솔트앤초콜릿 롱부츠 11만9천원짜리 32360원에 산 후기(착샷x) 일단 나는 매우 호... 10 12.01 1529
1768 코디/구매후기 블런드스톤 첼시부츠 후기 6 12.01 855
1767 코디/구매후기 여주아울렛 생로랑 갔다온 소소한 후기 3 11.29 1638
1766 코디/구매후기 ㅂㅇㄹㅅ 에서 팔로마울 세일하네?! 1 11.26 713
1765 코디/구매후기 로에베 레이스업 더비 사따 8 11.26 1066
1764 코디/구매후기 로서울 로위백 엄버 컬러 왔다 1 11.25 395
1763 코디/구매후기 워커운동화(?) 같은 거 샀는데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 7 11.25 908
1762 코디/구매후기 톰보이 코트 방금 배송 와서 입어봤는데 너무 맘에 든다 ㅋㅋㅋㅋ 21 11.24 1632
1761 코디/구매후기 최근에 산 잡다한 템들 후기 6 11.23 1664
1760 코디/구매후기 163/8n 개개개개개오랜만에 스쿨룩 5 11.23 1159
1759 코디/구매후기 에르메스 머플러 후기 11 11.21 1657
1758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지갑사쪙 4 11.18 1179
1757 코디/구매후기 쿠에른 발레리나! 5 11.18 1135
1756 코디/구매후기 별거 없는 드파운드 머플러 후기 6 11.18 1882
1755 코디/구매후기 유용하고 이쁜 휘뚜루마뚜루 디자이너백 추천 10 11.17 1848
1754 코디/구매후기 치마에 어울리는 상의좀 골라주라 2 11.17 464
1753 코디/구매후기 쿠에른 받았는데 진짜 편하다 3 11.16 1556
1752 코디/구매후기 너어~~~~무 맘에 드는 시야쥬 siyazu 슬랙스 후기 14 11.16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