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카드 지갑 샀어! 잘샀다고 해주라ㅎㅎㅎ
1,344 13
2020.11.19 14:19
1,344 13
무거운거 싫어서 천지갑 쓰다가 20대 후반이니 제대로 된 지갑이 가지고 싶어서 여러가지 구경하다 루이비통에서 샀어
정식 명칭은 코인 펄스지만 카드 들어가니 걍 카드지갑이라 부를게ㅋㅋㅋㅋ
내가 핑크도 좋아하는데 완전 내 취향 저격 탕탕해서 바로 롯데백화점 가서 사왔엉
진짜 너무 예쁘고 가볍고 좋당ㅎㅎㅎ
난 돈도 거의 안들고 다니고 카드만 7개쯤 있어서 나한테 딱이야!
https://img.theqoo.net/wpYMz
https://img.theqoo.net/xMFun

내가 쓰던 카드 다 넣었는데 딱 이쁜 두깨야
https://img.theqoo.net/JPHUJ

내가 썼던 지갑과 한컷ㅋㅋㅋ 증말 때깔이 다르다ㅠㅋㅋ
https://img.theqoo.net/FsOdr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5 15.02.16 3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47 코디/구매후기 루이비통 클루니bb 샀당 3 16:58 244
946 코디/구매후기 자라 블라우스 산거 (송진내 주의)😆💕 7 10:26 658
945 코디/구매후기 자라 신상 가디건 입어본 후기 5 00:44 902
944 코디/구매후기 대충 자라 5판 굽고 14벌 건진 후기(아직 두판 더 배송 기다리는중~~~) / 착샷 업슴 8 00:02 614
943 코디/구매후기 자라 키즈 니트 성공했다 ㅋㅋㅋㅋㅋㅋ 5 01.15 613
942 코디/구매후기 자라 기본템 위주 후기 🌟추천템/비추템 6 01.15 745
941 코디/구매후기 자라 삭스로퍼 구매후기 5 01.15 638
940 코디/구매후기 취향 탈거같은 레트로 스타일 직구 사이트 소개? 후기글 12 01.15 720
939 코디/구매후기 셔츠 처돌이덬 자라 첫판 반타작 후기 (착샷없음) 2 01.15 477
938 코디/구매후기 자라플에 슬쩍 껴보는 미샤 아울렛 후기 4 01.15 962
937 코디/구매후기 한국 품절 존버하다 지쳐 미국직구로 산 자라 후기 11 01.14 569
936 코디/구매후기 자라 블랙진 구매후기 2 01.14 626
935 코디/구매후기 에르메스 벨트 구매후기 7 01.14 863
934 코디/구매후기 자라 포플린 크로스 원피스 후기 6 01.14 1037
933 코디/구매후기 에릭봉파르 스톨 로얄 구매후기 - 사진빨 믿지마라..⭐️ 9 01.14 891
932 코디/구매후기 에릭봉파르 장갑 구매 후(회)기 - 부제 : 색의 중요성 5 01.13 569
931 코디/구매후기 자라 앵클부츠 조거팬츠 착샷 2 01.13 585
930 코디/구매후기 디올 귀걸이 충동구매를 자랑하려 했는데!!! 5 01.13 728
929 코디/구매후기 자라 원피스 치마 후기 4 01.13 784
928 코디/구매후기 반나절 기다렸다가 쓰는 자라 후기(코듀로이 원피스) 11 01.13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