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의 겨울과 너 이거 나의 결과 너 이걸로 들은 덬 아무도 없어 ㅇAㅇ?
145 1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374596738
2016.12.20 22:55
145 11

난 오늘 까지 윈터히트 들으면서 나의 결과 너~!이랬는데 무묭이 친구가 ??!나의 겨울과 너아님??이래서 알았어...

나의 결과 너~!라는 줄..ㅇAㅇ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0 16.06.07 48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53659 잡담 갤럽 작년에 순위권에 든걸로도 좋았는데 ㅇㅍㅇ 4 16.12.20 261
1153658 잡담 갤럽 4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12.20 113
1153657 잡담 갤럽보고 ㄹㅇ 큰소리로 웃었네 ㅎㅎㅎㅎ 1 16.12.20 380
1153656 잡담 가끔 트위터서치하다 03년생이 엑소 좋아한다고 하고 그러면 울애들 거의 막내 삼촌급!! 이런 생각들었는데 1 16.12.20 98
1153655 잡담 크 엑뽕에 취한다 16.12.20 25
1153654 잡담 갤럽 존나 기분좋네 시빨 1 16.12.20 109
1153653 잡담 갤럽이 대중성 지표의 전부는 아니고 시기나 컴백여부에 따라서 영향도 많이 받지만 2 16.12.20 173
1153652 잡담 와 올해의 가요 봤어???????????????????? 4 16.12.20 337
1153651 잡담 갤럽 나한테도 전화 해줘라 1 16.12.20 53
1153650 잡담 와 백현이 10대 남자에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6.12.20 138
1153649 잡담 엑소 역시 우리 모두의 엄마 사위 답다 16.12.20 30
1153648 잡담 진짜 애들 티비에도 많이 안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 16.12.20 40
1153647 잡담 10대에서 1위 20대에서 2위 30대에서 5위했네ㅠㅠㅠㅠ갓소 7 16.12.20 369
1153646 잡담 아 존나 통쾌하다ㅋㅋㅋㅋ 1 16.12.20 122
1153645 잡담 됴더기 경수 포카 다모았다!!! 2 16.12.20 119
1153644 잡담 진심 이런데도 엑소 대중성 후려치면 그저 발악 4 16.12.20 166
1153643 잡담 백현이 10대 남자에 9위 모얔ㅋㅋㅋㅋㅋㅋ 14 16.12.20 275
1153642 잡담 엑소 4위는 안했으면 좋겠다 1 16.12.20 146
1153641 잡담 우리애들 갤럽 10대부문선호도 일위네? 16.12.20 47
1153640 잡담 갤럽 30대에도 순위에 든거 놀라워!! 16.12.20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