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갤럽 나한테도 전화 해줘라
54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374250415
2016.12.20 14:11
54 1

콜미베이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7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36346 잡담 하이컷이 병신소리했는데 덬들끼리 정치질이라 하지말라 뭔상관이냐등 단어에 꽂혀 왈가왈부하는게 웃프네 1 16.12.17 63
1136345 잡담 아 진심 별 이상한걸로 또 말길어지게 하네 어찌됐든 주어가 모호하면 사람들도 느끼는 바가 다를거고 엑방아니고 다른덜 카테에서 그래도 말나와 3 16.12.17 74
1136344 잡담 정치질이라 한다고 타가수저격하는게 아닌것같은데 3 16.12.17 84
1136343 잡담 나 찬열이가 팬들한테 선물했던 향수 샀당 5 16.12.17 109
1136342 잡담 엑소 없으면 세상이 안돌아가나봄 ㅋㅋㅋㅋㅋㅋ 3 16.12.17 111
1136341 잡담 더쿠는 엑덬만 예외니까(-) 4 16.12.17 238
1136340 잡담 나존나빡쳐 시발좀내버려둬라 제발~~~~~~~~~~~~ 16.12.17 35
1136339 잡담 저 공지나 옆방 관련해서 웃긴 게 8 16.12.17 246
1136338 잡담 일부 ㅁㅊㄴ들 저거가지고 또 정치질 시작 1 16.12.17 145
1136337 잡담 근데 정치질이라고 하는 게 타가수팬 저격하는 건 아니잖아 15 16.12.17 234
1136336 잡담 앞으로 저딴 기사 안나오게하려면 이번 2cd 많이 팔려야함 16.12.17 29
1136335 잡담 정치질 있든 없든 지금은 하이컷 얘기만 하자.. 7 16.12.17 126
1136334 잡담 하이컷에서 애들 인터뷰따면 어떻게 나올지 뻔하다 16.12.17 65
1136333 잡담 전화할때 화내지말고ㅋㅋㅋ 16.12.17 46
1136332 잡담 정치질이라고 했다가 14 16.12.17 306
1136331 잡담 나는그냥 이번겨울앨범존나사서 내년정규도 꼭 투씨디로나오게할래... 16.12.17 43
1136330 잡담 하이컷 다음에 애들이랑 일 하면 진짜 미친거지? 2 16.12.17 81
1136329 잡담 여기 엑소방이라는 사실 인지좀 해주고 옆방 공지가 우리는 예외라는것도 좀 ㅋㅋㅋㅋ 2 16.12.17 122
1136328 잡담 몰라 겨울앨범 더 지를래 16.12.17 22
1136327 잡담 그냥 저 하이컷 글 워딩이 이상한거임 3 16.12.17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