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건 무조건 입덕영상이다 하는거 뭐있어
515 10
2019.10.20 19:13
515 10
친구 영업하고 거의 넘어오려는데 결정적인게 필요해 ㅋㅋㅋㅋㅋㅋ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32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 궁예 금지 등 04.29 294만
전체공지 🚨🚨🚨🚨 2020.11.30 *주의* 현재 일부 이용자에게 뜨는 노골적인 성인광고 관련 공지! 안드로이드 + 아이폰 각각 문의신고방에 URL 제보 부탁하겠음!! 제보방법 추가 갱신 🚨🚨🚨🚨 350 16.07.05 1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8 15.02.16 29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82047 잡담 리액션 비됴 중 젤 좋았던거 1 05:22 51
1682046 잡담 세훈이 버블ㅠㅠㅠㅠ 3 03:42 86
1682045 잡담 아니 백현이 우리 맘불지른지 벌써 한시간됐어 2 02:45 75
1682044 잡담 아 근데 진짜 오프콘 희망보였어가지고 아쉽다ㅠㅠㅠㅠㅠ 3 02:34 99
1682043 잡담 백현이 샤워후에 다시 오려나?나 잠 다깼어ㅋㅋㅋ 5 02:26 97
1682042 잡담 엑소가 엑소를 너무 좋아하는 듯 6 02:24 181
1682041 잡담 큥콘과 겨울앨범 3 02:19 92
1682040 잡담 백현이 겨울앨범...👀 5 02:19 114
1682039 잡담 나는 엑소다 3 02:17 80
1682038 잡담 고스트단 성불 얼마안남았다... 6 02:12 66
1682037 잡담 야야 코씨 너 적당히햌ㅋㅋㅋㅋㅋㅋㅋㅋ 3 02:11 66
1682036 잡담 역시 우리보다 엑소랑 스엠이 세계관 사랑하는 거 맞다 4 02:09 111
1682035 잡담 백현이 답멘ㅋㅋㅋㅋㅋ 3 02:06 92
1682034 잡담 큥트ㅠㅠ 2 02:01 66
1682033 잡담 어흐흑 그치 오프는 힘들지ㅠㅠㅠ 그래도 큥콘 조아ㅠㅠㅠ 2 02:01 61
1682032 잡담 오프콘이면 진짜 좋겠지만 온콘이여도 좋아... 3 01:59 64
1682031 잡담 백현이 진짜 노빠꾸다 3 01:56 101
1682030 잡담 아 이제자야지 하는 순간 큥트윗울려서 두근두근해서 잠못자 2 01:54 41
1682029 잡담 콘서트 vcr 소리에 왜 아무도 안 놀라는 거야 7 01:52 164
1682028 잡담 헐 콘서트 vcr 3 01:52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