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슼에서 봤는데...
525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28154291
2018.11.21 09:20
525 5
https://m.youtu.be/QrJ8cwzV9qo

이거 너무 대유잼엑소 아니냐?

현장에서 들었지만 오세훈 귀여워ㅠ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단어 필터링 기능 추가 알림] 02:22 6133
전체공지 [공지] 05.07 2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독방 이용관련 내용추가] 5867 16.06.07 38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6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697 15.02.16 175만
공지 알림/결과 ♣ EXO 2019년 스케줄정리 ♣--(02.25 업데이트) 61 18.08.20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2756 스퀘어 미데가 올려준 종인이 영상 RAD CINÉMA : HERE IS MY DESTINATION. 5 05.19 181
1802755 잡담 엑덬들 다 자러간거냐 3 05.19 166
1802754 잡담 오늘은 자기전에 뭐들을까 4 05.19 91
1802753 잡담 엑소 행복하고 건강하고 좋은거 많이많이 보면 좋겠다 7 05.19 225
1802752 잡담 큥튜브 보고 있는뎅 2 05.19 290
1802751 잡담 근데 왜 인라 알람 안오지..... 2 05.19 115
1802750 잡담 종인이 말하는 것 좀 봐 뷰ㅇ뷰 9 05.19 269
1802749 잡담 헐 종인이 악플러 고소한다고..ㅠㅠ 11 05.19 584
1802748 잡담 종인이 다시 인라 켜썽 2 05.19 138
1802747 잡담 사생 다 뒤져 제발 6 05.19 530
1802746 잡담 종인이 인라 다시켰다 2 05.19 164
1802745 잡담 큥튜브 자막 이모티콘 넘귀여워ㅋㅋㅋㅋㅋㅋ 3 05.19 262
1802744 잡담 종인이 다리 봐 5 05.19 297
1802743 잡담 백현이가 먹는 닭가슴살 소세지 맛있을까? 4 05.19 272
1802742 잡담 종인 인라 ㄱ 3 05.18 113
1802741 잡담 심포유가 빨리 다음 멤버를 알려줬으면.. 3 05.18 244
1802740 잡담 강요는 아니지만 엑소멤 사이에 유툽붐 일었음 좋겠다ㅋㅋㅋ 3 05.18 382
1802739 잡담 큥튜브랑 첸튜브 서로 컨텐츠가 달라서 좋아ㅠㅠㅠㅠㅠㅠ 3 05.18 276
1802738 잡담 지금 계속 실실 웃고있는거 누구야 8 05.18 356
1802737 잡담 브이로그 진짜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3 05.18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