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ㅎㅎ아까 밥먹으면서 kbs 아침뉴스에 애들 나온 거 봤다
313 7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3562420
2018.09.17 06:58
313 7
후니 뮤뱅 독일간 거 인터뷰 대답한다고 젤 처음 원샷 잡혀써 ㅋㅋㅋ아 기특해라 ㅋㅋㅋㅋ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0 16.06.07 39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 EXO 2019년 스케줄정리 ♣--(02.25 업데이트) 61 18.08.20 1.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2121 잡담 민석이 수료식 사진 4 06.13 375
1802120 잡담 민석이 영상 ㅠㅠㅠ 5 06.13 232
1802119 잡담 오늘 공식봉 다들 어디서 살거야? 10 06.13 493
1802118 잡담 결국 어른들의 사정으로 응원봉을 사야되는거ㅠㅠ 8 06.13 571
1802117 잡담 오히려 또리디봉 손잡이는 여전히 육각형인 거 같다? 2 06.13 413
1802116 잡담 솔직히 또리디봉 이렇게 나올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3 06.13 962
1802115 잡담 해팸석 그립네..^^ 2 06.13 321
1802114 잡담 밑에 덬이 올려준 응원봉 보니까 엑소글자에 빛이안들어오고 가운데 동그란데 빛날꺼같은느낌 4 06.13 416
1802113 잡담 나 선예매때 5장 한번에 취소된 덬인데 방법 없음ㅋㅋㅋㅋ 6 06.13 577
1802112 잡담 우리 새로운에리디 이건가....? 14 06.13 941
1802111 잡담 덬들아 하나만 물어볼게! 3 06.13 238
1802110 잡담 양도 어디서 받아? 3 06.13 293
1802109 잡담 모레 또 예매창 막혀? 1 06.13 257
1802108 잡담 아오 ㅅㅂ 제발 배송 좀 해죠 빨리 1 06.13 109
1802107 잡담 예스24 진짜 미쳤나봐 ㅋㅋㅋㅋㅋ 9 06.13 642
1802106 잡담 잔여석 분명 있었는데 순식간에 ㅠㅠ 3 06.13 280
1802105 잡담 25구역 42구역 옆쪽 구역 더 풀릴 가능성 없지? 1 06.13 172
1802104 잡담 막아놓고 취켓팅 시작하는거 오늘만이야..? 2 06.13 245
1802103 잡담 잠오는데 창 닫으면 뜰 거 같고 ㅠㅠ 06.13 52
1802102 잡담 난 또 공연 홈부터 안 들어가져..... 1 06.13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