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아티움 갔다왔어~
1,005 9
2019.06.15 20:41
1,005 9
원래 계획은 응원봉이 오프라인에 풀리면 가려고 했는데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 먹고 눈누난나 갔다왔어 ^w^ (온라인에 아직 품절이 안 나와서 응원봉은 이번 달 안에만 사면 괜찮을 것 같아)

2층에서 엑소 굿즈들을 구경하고 돌아다녔는데 러브샷 세훈이는 존잘이야ㅜㅜ 뉴콘 굿즈만 아니면 바로 구매했을꺼야ㅠㅠ


내가 산 건 이거야
https://img.theqoo.net/urggt

아티움에 처음 갔을 때 이거 예쁘다고 생각했거든. 그 땐 시간이 없어서 못 샀고 오늘 재고가 있어서 23000원에 샀어.

4층에서 하와이 화보를 인화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갔는데 아직 없었고 다른 사진을 뽑을 수 있었어ㅜㅜ(저번 피지화보를 폴라로이드로 뽑은게 맘에 들어서 하와이도 기다리고 있거든)



+) 아티움에서 나와서 코엑스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커피집이 있거든. (랄라블라 대각선 맞은편이야) 거기에 "스트롭 와플"이라고 카라멜 소스가 들어간 납작한 와플을 팔아. 이거 존맛이야ㅜㅜ 맛은 플레인/인절미/피넛버터가 있어.(플레인은 2500원) 이미 아는 덬들도 있겠지만 코엑스가서 커피랑 먹을 간단한 디저트를 찾는 덬이 있다면 먹어봐~

https://img.theqoo.net/tnIwl
(내가 1/2 먹었어)

크기가 커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배부를거야. 즉석에서 구워서 따끈따끈하지만 이건 식은 후에 먹는게 훨씬 맛있는 것 같아. 한 입 베어물면 안에서 카라멜 소스가 샤--악 나오는데 아아를 훨씬 더 맛있게 해줘
오랜만에 달달한걸 맛있게 먹어서 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었어ㅎ

덬들도 주말 잘 보내♡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8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8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08311 잡담 뭐야 버블 이모티콘 있는거 나만 지금 알았어?? 5 06.01 147
1708310 잡담 버블 지금 1인권+3인권 결제돼있는데 구독취소하고 4인권으로 바꿀까 그냥 냅둘까? 3 06.01 153
1708309 잡담 아 슼에서 봤는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06.01 297
1708308 잡담 아니 버블.... 알람 안오고 여기서 보고 들어가니까 와있네... 2 06.01 78
1708307 잡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월욜병 날아감 2 06.01 52
1708306 잡담 ㅅㅂ..너무 이뻐..통장에 600원밖에 없어서 구독취소(갤럭시얌) 했는데.. 4 06.01 145
1708305 잡담 ㅠㅠㅠ배켜니 버블 너무귀엽자나ㅠㅠㅠ 1 06.01 30
1708304 잡담 아아악 백현이 버블 사진 너무 귀엽다ㅠㅠ 1 06.01 51
1708303 잡담 정희 1시쯤에 나오겠지? 2 06.01 93
1708302 잡담 꺄 백현이 버블 3 06.01 99
1708301 잡담 와 이씽이 뮤비스케일미쳣는데..? 4 06.01 202
1708300 잡담 ㅇㅇㅅ 유튭 알고리즘은 어디까지인가,, 애들 댄서도 보넼ㅋㅋㅋㅋㅋ 3 06.01 185
1708299 잡담 큥르큥르 뉴사진 4 06.01 168
1708298 잡담 아니 난 진짜 오늘 눈뜨면서 라디오!!이러고 일어남ㅋㅋ 5 06.01 83
1708297 잡담 백현이 오늘 정희는 보라&유튜브라이브! 6 06.01 177
1708296 잡담 🙃다들 아침머먹엇냐ㅏ🙃 4 06.01 48
1708295 잡담 백현이 오늘보이는 라디오야? 4 06.01 113
1708294 잡담 뮤비스밍할때 1 06.01 52
1708293 잡담 엑모닝❣ 5 06.01 30
1708292 잡담 세훈이 이 짤 언제야?? 6 06.01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