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캐슬 김혜나 다시 태어나서 행복해야돼 ㅠㅠ
89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88018932
2019.01.23 15:26
89 3
ㅜㅜㅜㅜㅜ 흡 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45 08.23 1.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라인업 (~07.02 화) 169 18.08.25 19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20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4 15.04.06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0507 잡담 캐슬 차라리 혜나가 본격적으로 복수해서 미향이네 뒤집어엎는게 더 재밌었을 듯 07.30 53
70506 잡담 캐슬 후반부 내용 별론데 가족들 개싸움은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ㅠㅠㅠㅠㅠㅠㅠ 07.30 52
70505 잡담 캐슬 위..으..어..ㄹ..ㄹ..r...이.... 1 07.30 50
70504 잡담 캐슬 이수임파 있어? 7 07.30 82
70503 잡담 캐슬 매회가 엔딩맛집 예고맛집이었어ㅠㅠㅠ 1 07.30 44
70502 잡담 캐슬 나 로라에요 로라정~ / 자기 너무 물회하다~ 07.30 46
70501 잡담 캐슬 이게 어디서 이씨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 / 너... 너 맞구나? 2 07.30 82
70500 잡담 캐슬 혜나는 강준상한테 아빠라고 제대로 부르지도 못했어 1 07.30 58
70499 잡담 캐슬 케톡러가 다시 쓴 스카이캐슬 결말 끌올 1 07.30 117
70498 잡담 캐슬 스캐 얘기하니까 결말 땜에 또 빡친다ㅠㅠ 4 07.30 98
70497 잡담 캐슬 뒤늦게 보고있는데 궁금 4 07.28 118
70496 스퀘어 캐슬 [강찬희X김혜윤] 우주와 예서가 서로 좋아했다면 상플 패러디 l SKY캐슬 1 07.23 129
70495 잡담 캐슬 실시간으로 달리는데 너무너무 쾌감이... 1 07.21 72
70494 잡담 캐슬 케톸에서 새로 쓴 웰메이드 스캐 결말 1 07.19 124
70493 잡담 캐슬 예서 보고싶당... 1 06.16 122
70492 잡담 캐슬 "사실 인생은 중간이 최고지만 피라미드 꼭대기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그걸 향해 달려가는 거예요" 2 05.02 194
70491 잡담 캐슬 진짜 완벽하다 엄마랑 딸이 최우수-신인이라니 3 05.02 103
70490 잡담 캐슬 올만에 스캐 보고 자야지ㅋㅋ 2 05.02 68
70489 온에어 캐슬 이현진 : 김주영을 좋아하는 거라고 생각하고 연기했다 04.24 82
70488 온에어 캐슬 조선생 에스프레소~ 04.24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