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06 16.06.07 45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라인업 (~07.02 화) 170 18.08.25 20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21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4 15.04.06 9.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299 잡담 그녀석 지금 1회 복습 중인데 2 05.19 156
14298 잡담 그녀석 그러고 보니 조병규 05.18 169
14297 잡담 그녀석 슼 글 보는데 갑분 사메그ㅋㅋㅋㅋㅋ 2 05.17 234
14296 잡담 그녀석 오늘 엠카에 사메그 잠깐 나왓닼ㅋㅋㅋ 2 05.16 190
14295 잡담 그녀석 나 존나 부심있어 키스신 2 05.16 281
14294 잡담 그녀석 안이 본체 태국 드라마 팬미팅 2시간정도 하나봐 2 05.14 180
14293 스퀘어 그녀석 '그녀석' 신예은 "JYP 대선배 박진영과 호흡..신기했다" 2 05.14 390
14292 잡담 그녀석 재인이 아빠는 사위키우는거임ㅋㅋㅋㅋㅋㅋ안이 아직 22세 2 05.13 177
14291 잡담 그녀석 그러고보니 안이 재인이랑 재인이 아버지랑 같이 살면 3 05.13 141
14290 잡담 그녀석 약간 그런게있어 꽉 막힌 해피엔딩은 좀 잊고 지낼수 있는데 3 05.13 175
14289 잡담 그녀석 우리안이 내가 이눈망울때문에 몬니져.... 2 05.13 197
14288 잡담 그녀석 태국에서 자막붙여서 동시방영했었댕 한국이랑!!! 3 05.13 205
14287 잡담 그녀석 어랜만에 내새끼 3 05.13 170
14286 잡담 그녀석 우왕 태국에서도 그녀석 많이 봤나봐 2 05.13 227
14285 잡담 그녀석 근데 일본에서도 방영한댓자나 그럼 일본에서도 팬미하려나??? 2 05.13 127
14284 잡담 그녀석 있잖아 본체 혹시 팬미팅 딥디같은거 나오니? 8 05.13 216
14283 잡담 그녀석 나 안이 인텁으로 성불한거나 마찬가지라 지금 존나 행복함 1 05.13 111
14282 잡담 그녀석 드라마팬미팅 태국이라 좋은거같아 본체 태국에서 인기많아서 영상같은거 쏟아질듯 3 05.13 148
14281 잡담 그녀석 스탭들 장면 선정 잘해ㅠㅠㅠㅠㅠ 진짜 나 듣고싶은 코멘 있는 씬이 한둘이 아니라구ㅠㅠㅠㅠ 2 05.13 97
14280 잡담 그녀석 안이 인텁도 코멘수준이었는데 1 05.13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