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280 06.22 2.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1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라인업 (~06.25 화) 165 18.08.25 15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19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17 잡담 당잠사 요즘 다시보는데 ost 다 명곡이야 2 06.13 158
21216 잡담 당잠사 늦게 보고 블레사려는데 카페답이 대체 뭐지? 7 05.22 187
21215 잡담 당잠사 이씬은 ㄹㅇ 레전드 아님? 14 02.13 349
21214 잡담 당잠사 3회보는데 예지몽을 벌써 3명이 꾼다.ㅋㅋ 6 18.12.20 228
21213 잡담 당잠사 블레왔어 2 18.09.03 355
21212 잡담 당잠사 엠티라도갔나? 2 18.07.31 200
21211 잡담 당잠사 설마 이분들 밤새 게임한건 아니겠지? 3 18.07.31 173
21210 잡담 당잠사 존나 재밌게 논닼 게임 또 하나봄 ㅋㅋㅋㅋ 11 18.07.31 310
21209 잡담 당잠사 홍주인별에 봉선배ㅋㅋㅋ 4 18.05.11 221
21208 잡담 당잠사 말몽이 이 부분 흐린 장면밖에 없어서 아쉬워 4 18.05.06 302
21207 잡담 당잠사 당잠사 몰아 보는중인데 결국 모든일의 시작은 2 18.05.03 329
21206 잡담 당잠사 솔직히 개인적으로 박혜련 작품중에 당잠사 남여주 설정이 젤 취향이여서 로맨스 부분 기대 많이 했는데 3 18.04.21 181
21205 잡담 당잠사 보면서 초반에 식었던 부분이 남주 믿어주는 사람이 유일하게 여주였다는 그 설정이 좋았고 2 18.04.21 178
21204 잡담 당잠사 코멘티저 떴다고 왜 안알려줬냐 3 18.03.27 196
21203 잡담 당잠사 덬들아 블딥 코멘터리 티져 나온거 알고있니..??? 3 18.03.27 251
21202 잡담 당잠사 우탁 캐릭만없었으면 좀더 나았을거같긴해 3 18.03.13 172
21201 잡담 당잠사 블딥 산 덬들 있니? 3 18.02.12 188
21200 잡담 당잠사 와씨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확정이자나ㅠㅠㅠㅠ왜 안알려줬어 미리ㅠㅠㅠㅠ 3 18.02.08 207
21199 잡담 당잠사 블딥나온다니까 넘나 기대되는 장면 많은 것 ㅠㅠ 1 18.02.08 118
21198 잡담 당잠사 16년에 캐스팅 17년에 방송 18년에 블딥제작 11 18.02.08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