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연기 타고났다고 느끼는 헐리웃 배우는 난 제니퍼 로렌스ㅋㅋㅋ
134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7674319
2018.09.21 01:48
134 3
난 얘 타고난거같아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9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2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8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7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2018 드라마 라인업 & 현재까지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네캐 (Update 10.18 목) 67 08.25 2.5만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22 17.11.15 2.9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2 17.08.24 16만
공지 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5.8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3 17.03.11 5.7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20 17.03.11 6.5만
공지 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9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8936 잡담 손더게 아니 시팔 일주일 어케 기다려 00:29 1
3588935 잡담 손더게 윤이가 화평이 몰아붙일때 윤이도 00:29 2
3588934 잡담 손더게 박홍주 새로 바뀐 기사 트렁크 열었을때 삽 꺼내는 줄 알았음ㅋㅋㅋㅋㅋ 00:29 1
3588933 잡담 근데 내림굿 받을때.. 00:29 4
3588932 잡담 손더게 근데 길영이가 고형사한테 언니가 걱정해요 하니까 고형사가 니가 바보만들뻔한 언니?막 이러지 않았나 4 00:29 26
3588931 잡담 손더게 예고에 그 이별통보 장면이 어떻게 이렇게 되냐고ㅠㅠ 00:29 4
3588930 잡담 손더게 내가 화평이었으면 어,,어디라고요?하고 못듣고 길영이 죽었을듯ㅅㅂㅠㅠㅠㅠ 00:29 7
3588929 잡담 손더게 신내림 해줄때 육광이형 죽는거 아닐까 박일도가 막으려고 방해해서... 00:29 3
3588928 잡담 손더게 이렇게 된거 화평이 신내림 받아서 돈길 걷자 00:28 6
3588927 잡담 뷰인사 도재 전공은 경영학이겠지만 00:28 11
3588926 잡담 카이스트 몰랐는데 처키상이었어.. 1 00:28 7
3588925 잡담 손더게 양신부의 정체는 대체 뭐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0:28 18
3588924 잡담 손더게 십자가 일부러 걸어놓은 게 아닐까? 1 00:28 20
3588923 잡담 일억별 오 시발 서인국 대사 치는거 졸라 내취향이야ㅠㅠㅠㅠㅠ 엄청 은근하게 미묘하게 존나 매력적으로 대사침.. 00:28 4
3588922 잡담 손더게 아 근데 오늘 재밌긴했어 무서워서 그렇지 00:28 3
3588921 잡담 손더게 홍주 운전기사 뒷 얘기 안 나올각이지?? 1 00:28 29
3588920 잡담 손더게 4화남은거? 이걸 어떻게 풀까 뭔가 시즌투가 나올것만 같은 느낌 00:28 5
3588919 잡담 손더게 와 근데 진짜 너무하다 2 00:28 33
3588918 잡담 손더게 김동욱 연기 진짜 잘하는게 오늘 회차내내 1 00:28 42
3588917 잡담 손더게 무당할매 오씨엔 드라마 단골이야 내가 보는곳마다 나오는듯 3 00:28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