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배우 무대인사 가는데 행복한 얼굴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8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7638177
2018.09.21 01:01
88 4
영화가 잘돼야 자기 추석이 행복하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익 제발 제발...... 내가 다 슬픔 첨으로 겪는 덕질이라 갈길이 멀다 아직 적응이안돼 배우덕질하면 영원히 적응 안되려나 하... 진짜 손익 넘기기 정말 힘들구나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2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7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2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9 16.06.07 321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1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0 15.02.16 154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라인업 & 현재까지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Update 02.17 일) 141 18.08.25 8.7만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22 17.11.15 3.1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4 17.08.24 18만
공지 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6만
공지 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3 17.03.11 5.9만
공지 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20 17.03.11 6.7만
공지 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9.2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55641 잡담 증인 질문 ㅅㅍ 09:45 8
4155640 잡담 개인차는 있겠지만 현실에선 반말할수있으면 또래같음 09:45 7
4155639 잡담 22와 27은 또래 안같은데 32와 37은 또래같음 1 09:45 19
4155638 잡담 또래물을 극중나이로 볼경우 해품달 또래물 ㅇㅈvs 실제나이로볼경우 드하 또래물 ㄴㄴ 09:45 16
4155637 잡담 오씨엔 빙의는 16화 최종화까지 대본 다 나왔네 09:45 10
4155636 잡담 최근에 또래캐스팅이라고 하면 뷰인사 생각남 09:45 19
4155635 잡담 또래탈트 오겠어.......... 1 09:45 24
4155634 잡담 쌈마 배우들 4살차인데 걍 또래엿어 ㅋㅋㅋ 09:45 17
4155633 잡담 또래물을 설정으로 보면 실제론10살차이나도 극중에서 동갑으로 나오면 1 09:45 21
4155632 잡담 하내편 통합 청률 40%은 처음이지? 09:44 13
4155631 잡담 또래물을 설정으로 보는거라면 델루나는 또래물이 아니네... 5 09:44 88
4155630 잡담 열혈 젊은 수사는 목소리톤이 많이 높은 느낌이다...톤 잡을때 삐끗한거 같음 원래 목소리 꽤 낮은 배우인데 09:44 13
4155629 잡담 내배우 너무 쉰다 6 09:43 79
4155628 잡담 우리 식구 아무도 안일어나서 심심해 09:43 16
4155627 스퀘어 [단독] 이성민, 퇴마사 변신…오컬트 영화 '제8일의 밤' 출연 2 09:43 94
4155626 스퀘어 [공식] 민서, SBS 드라마 '빅이슈' 캐스팅…열혈 인턴기자 변신 3 09:43 74
4155625 잡담 근데 5살 또래로보기엔 현실서는 나이차이 꽤 난다고 생각하지않나 9 09:43 89
4155624 잡담 드림하이에서 김수현이 수지랑 열애설 나자 2 09:43 64
4155623 잡담 김하늘 공항가는길 보는데 2 09:42 46
4155622 잡담 나는 내배우랑 대입해서는 5살 차이 나는 배우까지 또래물로 봤는뎈ㅋㅋㅋ 09:42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