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카파즈 인티나 여초카페들로도 다 퍼져서
326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71702460
2018.09.25 16:11
326 5

sns에도 퍼지고 저 기자 어디서 본 건지 모르겠다 

시작은 더쿠 뎡배 맞는데 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313 06.22 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1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라인업 (~06.25 화) 165 18.08.25 15만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19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467287 잡담 초사랑 전에 뎡배에도 글쓴적 있었는데 베갈희랑 봤던 영화가 첫키스만 50번째거든 (ㅅㅍㅈㅇ) 23:17 1
4467286 잡담 근데 어비스랑 상관없이 2세엔딩은 원래도 호불호 갈려 23:17 2
4467285 잡담 어비스 이게 다 외계인 때문이다 23:17 5
4467284 잡담 3017 내가 좋아하는 3017 엔딩 23:17 8
4467283 잡담 어비스 차라리 쟤네 데리고 로코나하지 23:17 4
4467282 잡담 연참 보는 덬 있음? 1 23:16 17
4467281 잡담 어비스 어비스 안본 눈 안본 뇌 삽니다 ㅜㅜ 23:16 17
4467280 잡담 어비스 솔직히 작가도 어비스 규칙 다 모를듯 23:16 24
4467279 잡담 어비스 결혼 임신을 5분만에 입전개로 호록하면 어떡하냐고 23:16 17
4467278 스퀘어 바분 [스페셜] 고민 상담소 - 그 여자 이야기2 : "전 남편이 '치매'에 걸렸어요" 1 23:16 12
4467277 잡담 어비스 남주 살아난 이유 뭐 없어 23:16 28
4467276 잡담 어비스 희진이엄마 불쌍 2 23:16 26
4467275 잡담 초사랑 니카는 앞으로 3년은 맨날 대포찍고 다닐듯 23:16 18
4467274 잡담 어쩌다보니 남혜승 음감 들어간 드라마 다봣는데 왜 유명하고 하는지 알겠음 다 좋아 ㅋㅋㅋ 1 23:16 27
4467273 잡담 퍼퓸 서이도 ㄹㅇ 상벤츠 아님? 4 23:15 38
4467272 잡담 퍼퓸 서이도 순정남 개오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23:15 21
4467271 잡담 퍼퓸 근데 예린이 향수 바닥에 떨궜잖아 그럼 또 사용기한 얼마 안남았겠네 1 23:15 30
4467270 잡담 그녀석 진영 태국에서 팬미팅하면 미공개 영상이나 썰 풀리겠지? 1 23:15 12
4467269 잡담 오늘 막창집에서 회식하는데 검법 켜있길래 계속 봤는데 부검하는 씬 없어서 다행ㅋㅋㅋㅋㅌㅌ 1 23:15 24
4467268 잡담 초사랑 결말이 좋았는데 아쉬운게 1 23:15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