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 햄찌 2주에 한번씩 병원 진료받는데
242 2
2019.07.13 15:55
242 2
갈때마다 짜증내하는게 보여서 너무 귀여워ㅋㅋ
처음갔을땐 찍소리 한번 안내고 진료받고왔는데
이젠 진료실 들어가서 수의사가 손대는 순간부터 나오는 순간까지 찍찍 거리면서 승질냄ㅋㅋㅋ
근데 승질만 내고 입질은 안함ㅋㅋ
목소리 짱 귀여워 ㅋㅋ애기들 인형 삑삑이 소리처럼 난다ㅋㅋ
의사도 얘 말많다고 귀엽대ㅋㅋㅋ
그리고 우리 햄찌보고 관리 잘되고있다고 행복지수가 높을거라고해서 뿌듯했당 헿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7만
공지 정보/나눔 ★ 강아지 FAQ 모음: 질문 전 필독 ★ 9 19.11.12 2769
공지 후기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1.1만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883 사진/자랑 우리집 햄스터 5 08.02 234
21882 잡담 아 원래 치즈처돌이 아닌데;;;;;; 08.02 116
21881 질문 고양이 입 안에 뭐가 붙은 것 같은데 어쩌냐ㅠㅠ 2 08.02 225
21880 질문 고양이 급수기(물 흐르는거) 사용하는 덬들 있어? 4 08.02 143
21879 질문 이렇게 생긴 나뭇잎 이름 머야 2 08.02 288
21878 질문 고양이가 자꾸 무는데 이거 고칠수있나ㅠㅠ 7 08.02 261
21877 질문 방금 딸기 씨 9개정도 심었는데 흩어지게 안하고 한곳에 9개 다 해버렸거든 ㅠㅠ 2 08.02 172
21876 잡담 내 뇌피셜일수도있는데 치즈고양이들은 8 08.02 554
21875 사진/자랑 쉘위댄스? 3 08.02 253
21874 잡담 오마이갓........방금 고양이가 토했는데 (본문 혐) 7 08.02 321
21873 질문 집사덬들 모래뭐쓰니? 15 08.02 249
21872 사진/자랑 컬러풀 개밥 2 08.02 290
21871 사진/자랑 비오는데도 스타필드가서 놀았다 5 08.01 451
21870 잡담 노견인데 병원간게 더 문제였을까..? 미칠거같다 5 08.01 452
21869 사진/자랑 우리집 고양이 그루밍하는데 넘 덩어리같아 7 08.01 646
21868 잡담 냥이가 구석진곳에 들어가서 나오질 않아 며칠째ㅠㅠㅠ 5 08.01 325
21867 잡담 나는 우리 냥이가 내 눈알 냄새 킁킁할 때 좋아ㅋㅋㅋㅋㅋㅋ 08.01 111
21866 잡담 혹시 새잘알 덬 있엉? 2 08.01 106
21865 잡담 차라리 강아지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나은것같아 7 08.01 468
21864 잡담 오늘 처음으로 후원했다 2 08.01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