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냥냥이 물안먹으면 주사기로입에쏴줘도되나?
339 6
2019.08.20 11:00
339 6
물많이안먹는거같애서 주사기에
넣어서강제로몇번먹엿거든ㅜ
ㄱㅊ을까 ? 기도같은데 넘어가려나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06 16.06.07 45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잡담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8142
공지 정보/나눔 강아지 관련 FAQ 모음: <입양편> 38 17.11.25 9010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464 잡담 고양이 발톱 한개를 너무 깊게잘랐는지 피가 나는데ㅠㅠㅠㅡ 5 09.14 217
18463 잡담 코숏 키우는 덬인데 누가 내 고양이 인스타에 덧글로 22 09.13 826
18462 질문 길냥이가 염증때매 사료는 잘못먹던데 대체할수있는 간식으로 뭐가좋을까? 2 09.13 125
18461 질문 댕댕이 먹일만한 저칼로리 간식 없을까? 4 09.13 142
18460 잡담 원래 코숏이 몸집이 큰가? 20 09.13 662
18459 잡담 고양이들 진짜 개냥이 많지 않아? 5 09.13 443
18458 질문 남친네 강아지가 갑자기 경련 비슷하게 간헐적으로 일으킨대 2 09.13 242
18457 질문 아 진짜 아깽이땜에 너무 스트레스받아 왜이렇게 무는거야 밥도주고 간식도주고 몇시간이나 놀아주고 예능도틀어주고 9 09.13 560
18456 질문 혹시 3개월 냥이한테 캣닢이나 마따따비 장난감 줘도 돼? 2 09.12 180
18455 잡담 더스트몬 카사바 진짜 웃기다ㅋㅋㅋㅋㅋㅋ 3 09.12 123
18454 잡담 구리구리야 너무 보고싶다.. 2 09.12 135
18453 질문 덬들아 고영님이 항생제 때문에 기분이 좋아질 수 있나? 4 09.12 262
18452 잡담 요즘 짱절미 유튭 자주보는데 절미 성격 완전 우리개랑 똑같아 09.12 220
18451 잡담 일산에 고양이 습식 사료 살만한 큰 용품점 있을까? 2 09.12 139
18450 잡담 덕네 애기들은 성격이 어때? 17 09.12 369
18449 질문 아깽이가 눈에 보이는거 다 물려고 하는데 왜이래? ㅠㅠ 5 09.12 265
18448 질문 덬들 냥이들은 이름 알아들어? 24 09.12 525
18447 잡담 담주에 궁디팡팡 가는 덬들 있어?? 7 09.11 276
18446 사진/자랑 우리 냥이 8 09.11 517
18445 사진/자랑 내새키의 새키 애기때 사료식탐짤 5 09.11 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