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리집은 요즘 가족여행을 애견펜션으로 쭉 가고 있어!
403 2
2019.07.18 11:49
403 2

처음에는 서해안 쪽으로  갔는데.... 여기가 애견펜션이라고 하기엔 좀 열악하더라 ㅠ

그래서 요즘은 가평 쪽으로 가는데 울 애가 너무 좋아해ㅠ

낮이고 밤이고 새벽이고 계속 바깥에 나가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션에서 현관쪽으로만 가도 쉬다가도 고개 확 들고 쳐다봄 ㅎㅎㅎ

사실 혼자 나갔다 와도 되는데 애가 쫄보라서... 자기 시야 안에 우리 가족 중 한명은 있어야 됨;


그리고 아무래도 애견펜션이니까 다들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들이 오니까 ㅋㅋㅋㅋ

강아지들끼리고 좋아하고, 사람들도 보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 (동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의 그 흐뭇한 웃음 있잖앜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끔 난폭한 애들 있어서..ㅠ 그런 애들은 주인이 관리 좀 잘해줬으면...ㅠㅠㅠ)


풀장도 있는뎈ㅋㅋㅋㅋㅋㅋ 한마리도 좋아하는 걸 못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어쩔 수 없이 입수하면 수영은 또 다들 잘함;;;


얼마전에도 갔다왔는데 또 가고 싶다..ㅠ 가을에 또 가야지 ㅠㅠ


단점은.. 애견동반식당이 많진 않아서..

정말 맛집 가고 싶으면.. 식구들이 교대로 밥 먹어야 됨;;; 다행스럽게도 식당에 사정 얘기하면 오래 먹는 건 배려해주시더라.

처음에는 우리도 맛집 가고 싶으니까.. 교대로 먹었는데..

요즘은  미녀 중심이라 그냥 애견동반식당으로 가고 있어 ㅎㅎㅎ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6 16.06.07 44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잡담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7958
공지 정보/나눔 강아지 관련 FAQ 모음: <입양편> 37 17.11.25 8719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289 잡담 강아지등록 변경신고 병원해서하면 돈들어? 4 08.23 146
18288 잡담 동물 상비약품중에 소독용 에탄올 필요할까? 4 08.23 124
18287 사진/자랑 고양이에게 잊혀진 집사들 모임 (1/n) 3 08.23 406
18286 사진/자랑 코끼리 가족 우다다 9 08.23 441
18285 후기 울 강아지 인식표 한 후기ㅎㅎ 3 08.23 336
18284 사진/자랑 혼자 보기 아까운 우리 토린이들 5 08.23 323
18283 사진/자랑 병원 원장쌤이 우리 댕댕이 등치만 큰 순둥이라고 인증해줬어 5 08.23 461
18282 사진/자랑 내새끼들 좀 보라지 8 08.23 390
18281 잡담 털이 갑자기 붉은 색으로 변했어 7 08.23 429
18280 잡담 천사덬이 나눠준 사료 무나 후기 ㅠㅠㅠ 3 08.23 172
18279 질문 강아지가 우리가족중에서 나한테만 손 핥고 물고 하는데 왜그런거야..?ㅜㅜㅜ 6 08.23 272
18278 사진/자랑 3개월 시무룩 9개월 간다고 11 08.23 624
18277 잡담 수리노을네 머박 젤로 부러워 진짜 7 08.23 375
18276 잡담 애기고양이 원래 이렇게 많이자...? 6 08.23 379
18275 잡담 울집 강쥐 밤마다 악몽 꾸나 봐 08.23 94
18274 잡담 손 뻗어서 디디 뒤통수 쓰다듬고 싶다 3 08.23 328
18273 잡담 애옹씨.. 내려와.. 14 08.23 608
18272 질문 강아지 식습관 고치려고 훈련중인데 너무 맘아파ㅠㅠ 1 08.23 131
18271 잡담 안락삶 중인 삼색 식빵들 13 08.22 659
18270 잡담 와 우리고양이 넥카라 해줬는데 익숙해져서 2 08.22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