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고양이 발바닥 껍질이 조금씩 까지는데 뭘해줘야하지?ㅠㅠ
206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4982561
2018.10.18 17:55
206 1

힐링밤 찾아보다가 수제 천연 고양이 풋크림? 예약받길래 샀어.. 다음주월요일에 온다는데 

안쓰러워 죽겠어 ㅠ 처음엔 왼쪽 뒷발만 그러더니 이제 오른발도.. 

염증은 아닌거같고 피도 안나고 정말 그냥 사람 손 거스러미 까지듯이 껍질이 까짐... 딱딱하게 

걱정되 죽겠어 ㅠㅠ 병원을 데려가야하나..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뺑반》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3 水 연락마감) 317 01.20 8666
전체공지 ▶ 영화 《증인》 시사회 당첨자 발표!! (1/22 火 연락마감) 138 01.20 9479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1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8 15.02.16 151만
공지 잡담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6108
공지 정보/나눔 강아지 관련 FAQ 모음: <입양편> 29 17.11.25 5580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937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979 질문 울집냥이 밥먹을때 눈물 뚝뚝 흘리는데 왜그런걸까ㅠㅠ 6 02:28 36
14978 사진/자랑 나는... 나는 개가 아니다... 2 01.21 142
14977 잡담 볼때마다 터지는 이즈의 누나사랑 3 01.21 166
14976 질문 냥이 참깨스틱을 막 먹었는데 괜찮아?ㅜㅜ 3 01.21 134
14975 잡담 냥이 츄르형 간식 어떤거 잘 먹어 ? 6 01.21 103
14974 잡담 노즈워크 담요 산 덬들 있어? 4 01.21 88
14973 사진/자랑 요청받은 꼬까옷 패션쇼로 돌아왔오 13 01.21 378
14972 질문 짖는 아가댕댕이 훈련 어케 해야할까? 2 01.21 69
14971 잡담 ㅜㅜ 내가 밥주는 길냥이 입냄시가 심해서 버박치약사서 먹게만이라두 해줄라햇는데 3 01.21 220
14970 잡담 우리집 고양이는 혼자 노는걸 더 좋아하는거같아 2 01.21 167
14969 잡담 카샤카샤 막대? 낚시대? 이거 장난아니닼ㅋㅋㅋ 4 01.21 349
14968 질문 장모 고양이 이발기 추천해줘! 01.21 49
14967 사진/자랑 잠 안 오니까 우리 강아지 사진 풀랭~ 9 01.21 239
14966 잡담 치순이 수리랑 라온이는 무서워하는데 소울이는 만만하게 본댘ㅋㅋㅋㅋ 5 01.21 273
14965 질문 덬들은 자기가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겠다는 확신이 어떻게 들어서 키우게 됐어? 6 01.21 132
14964 질문 저기.. 고양이랑 지금 1시간 30분째 놀고있는데 막 헥헥거려 5 01.20 325
14963 잡담 터그놀이 나도 궁금한게 있어 2 01.20 83
14962 질문 우리댕댕이 피부병일까??ㅜ ㅜ알러지일까..? 2 01.20 101
14961 질문 댕댕이 데려올건데, 사놓아야할게 뭐가 있을까? 3 01.20 79
14960 사진/자랑 우리 본가 막내딸 어렸을때좀 보고가 4 01.20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