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사진/자랑 큰치즈 냥이 차 잘타는거 좀 봐주라
629 6
2019.03.21 14:31
629 6
이사한지 삼주차인데
피치못하게 3박을 형제냥들을
부모님댁에 보냈어야 했어

큰치즈는 차안에서 내 무릎위에 있거나 얌전한편인데
혹시나 위험할까봐 맡기러 가는 날은
백팩 우주선 가방에 넣어서 데려갔거등

근데 멀미해서 사료토를 하더라고
큰치즈는 간혹 멀미를 하거든
병원갈때도 한두번 그런적 있고..

그래서 이번에 다시 데려올때는 가방에서 내놨는데
내 무릎위서 얌전히 있다가
작은치즈가 우니까 작치즈 케이지 위에 올라가서
앉아서 20분을 가더라고
(부모님댁과 30분거리)

https://img.theqoo.net/HIVpv
https://img.theqoo.net/RNWmm
https://img.theqoo.net/cSXTY


큰치즈 듬직하고 의젓하고 넘 이쁜거야


https://img.theqoo.net/IjfnO
https://img.theqoo.net/Glqcv


갑자기 구역이 바뀌어서 힘들었을텐데
잘 있어주고


그래도 역시 집이 편하신 듯ㅋㅋㅋ


https://img.theqoo.net/MZFWh
https://img.theqoo.net/nCewN



내새끼들 건강하고 오래오래 살았음 좋겠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8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1 15.02.16 331만
공지 정보/나눔 ★ 강아지 FAQ 모음: 질문 전 필독 ★ 10 19.11.12 6400
공지 후기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0 18.02.09 1.4만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8 16.04.13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704 잡담 7.3키로 거대 냥이가 쓰기 좋은 숨숨집 있을까?? 2 15:17 68
27703 잡담 울 강쥐 내 방에 갇혀있음 ㅠㅠ 1 15:03 81
27702 질문 식물 잘알 덬들 이것좀봐주라 4 14:26 80
27701 잡담 코로나 없던 시절 2 14:25 84
27700 잡담 울 집 강쥐한테 요즘 좀 서운함 6 14:14 100
27699 잡담 친언니가 우동일 어제 처음봤어 ㅎ 5 14:01 160
27698 사진/자랑 고슴도치 양치하는거 볼 사람? 8 13:55 127
27697 잡담 접란 새끼 낳는거 뿌리 꽉차야 하는거더라 13:54 28
27696 질문 고양이 피부에 여드름같은게 생겼는데 뭔지 모르겠어 ..ㅠㅠ 1 13:26 45
27695 사진/자랑 오랜만에 우리 🐶이 자랑!! 8 13:07 125
27694 질문 체리씨앗 싹 틔워본 덬들에게 질문이 있음 4 12:30 80
27693 잡담 똥꼬 자랑중 4 12:24 135
27692 질문 냥이 칼로리 계산할때 중성화한 8개월이면 2 12:03 52
27691 질문 로즈마리 씨 심는 흙으로 분갈이흙은 부적절해? 6 11:39 73
27690 잡담 우리 강쥐 볼 cctv어플이 배터리 방전으로 꺼져서 우리 개님 현재 모습을 못보고 있어 3 10:15 103
27689 잡담 고양이 선물 잔뜩 샀다!!!!! 2 08:32 136
27688 사진/자랑 고슴도치에게도 사춘기가 온다. 16 04:13 334
27687 사진/자랑 낚시대에 질려서 더이상 놀아줄거없는 집사들아 2 03:08 219
27686 사진/자랑 너 왜 잠을 그렇게 자? 4 02:55 219
27685 사진/자랑 울 집 댕댕이 메롱~ 6 02:32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