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생야채가 몸에 안맞을 수도 있나...?
234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7457740
2018.10.21 06:05
234 5

익힌 야채 먹을땐 괜찮은데

샐러드같은 생야채 먹은 날에는 속이 좀 쓰리고 소화가 잘 안돼ㅠ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3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10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38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53 16.06.07 27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7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45 15.02.16 14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6 잡담 밀가루 끊었는데 오히려 피부 안좋아진 덬 있어? 18:37 8
23705 질문 어깨 일자어깨 될려면 어떤 운동을 하는게 좋을까??ㅠ 1 17:34 24
23704 잡담 운동할때 뭐입어? 3 16:34 76
23703 잡담 식단 다시 조이려고 하는데 3일간 독소 빼고 시작하는 거 어때?? 3 14:57 133
23702 질문 ㅠㅠ다이어트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2 14:26 46
23701 잡담 약먹으면서 다이어트시작인데 14:05 36
23700 잡담 고구마 찌기 너무 귀찮지 않아? ㅋㅋㅋㅋㅠㅠㅠㅠㅠ 11 14:05 175
23699 잡담 운동하는데 허벅지가 진짜 덜덜ㄷ럳럳ㄹㄹ덜덜덜 떨려 ㅋㅋㅋㅋ 1 13:03 67
23698 잡담 오늘도 헬스장 가서 웨이트 50분 치고 런닝 80분 햇다!! 2 12:49 72
23697 잡담 아 일주일내내 몸무게 그대로인데 치팅데이니까 죄책감느껴져ㅋㅋㅋ 2 12:35 78
23696 잡담 동생새끼 개빡친닼ㅋㅋㅋㅋ 2 12:34 92
23695 잡담 닭안심이랑 닭가슴살 삶는방법 달라? 12:34 26
23694 잡담 보통 카페 음료 칼로리 당류 표기는 시럽뺀 걸 기준으로하는거지?? 5 12:07 112
23693 잡담 3일째 운동안하는중 11:36 49
23692 잡담 과체중에서 마름까지 오는거 성공했고 오늘 살 찔 작정임!!! 7 10:48 222
23691 잡담 애호박+새송이+닭찌찌 볶는 거 탄단 비율 괜찮아? 3 10:27 97
23690 잡담 보통에서 날씬되고 싶은데 식단 제대로해야할까...? 3 09:12 166
23689 잡담 오늘 고삐풀려서 미친듯이 먹었음 04:16 61
23688 질문 다리 마사지 하는데 왜 더 붓는거 같지?? 02:01 39
23687 질문 다이어트 조언 받고 싶어서 왔어! 1 00:58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