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삭센다 5주 후기
452 4
2020.09.28 01:26
452 4
나는 동네 병원에서 처방 받았고 한 펜당 12만원에 했음 비싸게 산 편 ㅇㅇ
지금까지 쓴 양은 2펜 반 1.2씩 맞고 있음

원래는 165/77이었는데 지금은 165/71.8
운동 따로 안 했음 집에 있을 때 숨쉬기 운동만 함
다만 학교로 근로 하러 가는데 왕복 3시간 거리라 일주일에 3번 정도는 하루 걸음 수가 6000 정도 됐음

솔직히 난 식욕 억제도 안 되고 배도 고팠는데 속이 가끔 울렁거렸고 아침에 토할 것 같고 부작용은 그 정도 ㅇㅇ
일주일은 걍 다이어트식 한 끼 먹고 오기로 굶었음 그러다 보니 위도 줄긴 하더라 원래는 햄버거도 2개 먹고 라면 1+밥 1 먹어야 배부른 사람이었음 밥은 보통 한 공기 반은 먹어야 배불렀고
일주일 이후에는 먹고 싶은 걸 한 끼로 먹음 햄버거라거나 밥이나 뭐 라면이라거나 그래도 위가 줄어서 라면 한 개 다 못 먹고 밥도 반공기가 최대임

아 탄산은 완전히 끊었고 음료도 5주 동안 2-3번 정도밖에 안 먹음 원래도 물 좋아했어서 다른 거 대신 물만 먹음

인바디는 다다음주에 해봐야 알겠지만 천천히라도 빠지고 있어서 난 만족 중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7 15.02.16 285만
공지 팁/성공기 (。・ω・。)つ━☆ ✨✨ 건강해져라 얍!! (다이어트 방 추천 글 모음 ♡) 🌈🌈🌈 801 05.10 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32 후기 다방에서 과자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3 19:54 96
731 후기 프로틴바 후기 5 15:32 144
730 후기 -50감량 10키로단위 인바디 변화과정 7 12:28 249
729 후기 월든팜슨 0칼로리소스 ㅈㄴ 미쳤는데 4 10.30 211
728 후기 필라테스 1년 채워가는 후기 7 10.30 288
727 후기 하림 큐브닭가슴살 진짜 맛있당 10.30 57
726 후기 컬리에서 파는 단백질과자점 빵?바? 존맛;; 2 10.29 301
725 후기 씽크씬 프로틴바 존맛 7 10.28 272
724 후기 VAP 플러스 단백질 쉐이크 한달 넘게 먹어본 후기 3 10.28 157
723 후기 10퍼 수수료 떼고 회원권 피티 다 환불하고 왔는데 기분이 좋다 10.28 165
722 후기 의지만 높고 몸은 허약해서 피티 받으려는 덬들 완전 비추하는 후기 28 10.28 565
721 후기 천사덬의 프바나눔후기❤️ 2 10.27 202
720 후기 6월부터 오늘까지 체중 변화 기록 4 10.27 178
719 후기 좀비런 후기 6 10.25 389
718 후기 젝믹 나시탑 후기 3 10.25 378
717 후기 컴뱃 종류중에서 라즈베리가 유일하게 맛없다 5 10.24 258
716 후기 다이어트용 양념치킨소스 후기 들고왔따!!! 5 10.24 471
715 후기 🏃‍♀️런데이 8주 후기🏃‍♂️ 14 10.23 541
714 후기 1년 빵딩이 변화 15 10.23 629
713 후기 음료수 처돌이의 캐스케이드 제로칼로리 후기 2 10.22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