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가 재는 인바디 평균? 기준? 근육량이 겁나 높은 것 같아
134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6038208
2018.09.19 15:08
134 3




나 학교에서재는데 

지난 6월에 쟀을때 근육량 34.8kg 나왔거든



개인적으로는 키 작고 몸무게도 적게나가서 (158/46이었음 인바디잴때는)

34.8이면 개쩐다 오오오올 ㄷㄷㄷㄷㄷㄷ 했는ㄷㅔ

막상 결과지받아서 보니까 기준이 100이고 최저0 최대 200이라치면

100은 커녕 오히려 90에 가까운 기준이어서 읭스러웠거든 ㅋㅋㅋ

하 그때 근력 겁나했었을땐데 대체 근력을 얼마나해야 표준이냐 ㅠㅠ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근데 덬들이 쓴 글 보니까 걍 우리 학교 인바디 기준이 존나 높나보다 싶네... 

최대 36가까이 찍었을때도 100안됐었거든ㅠㅠ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9.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1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8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6 15.02.16 1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543 잡담 요즈음 시우민 다이어트 따라하려고 노력중임ㅋㅋㅋ 08:56 10
22542 잡담 스벜 생일쿠폰으로 무지방 라떼 먹었다 ㅠㅠㅠ 1 08:53 12
22541 질문 체중감량x 체력증강o 인 덬들 얼만큼 운동하고 먹어?? 08:52 5
22540 잡담 하루에 500g씩 찌는데 스트레스받아서 미쳐 진짜 죽고싶음ㅋㅋㅋㅋ 1 07:47 40
22539 질문 마라톤(10km) 나가서 연습하는데 살이 빠질까? 1 01:05 80
22538 잡담 칠리새우랑 양념치킨중에 뭐가 더 살찔까?? 4 00:45 120
22537 질문 4키로 뺐는데 이정도면 티 안나는거지...? 사진주의 10 00:44 205
22536 잡담 치킨은 별로 살 안찌는거 같아 4 00:09 160
22535 잡담 약속이 많이 잡혀서 일주일에 3번은 외식해야할거같은데(돈까스,중국집등등)유지라도 될까? ㅜㅠ 2 10.17 99
22534 잡담 회개합니다... 1 10.17 81
22533 질문 식단봐주는 덬들 3키로씩 빠진다 !!!! 2 10.17 84
22532 식단/일기 삭센다 +2 1 10.17 68
22531 잡담 요새 정말 미칠 듯이 밤마다 배고파서 다이어트 식품 쳐 먹는데 야식보다는 살이 덜 찌겠지 ㅠ 4 10.17 183
22530 잡담 난 진짜 스트레스에 너무 약해 ㅠ 2 10.17 63
22529 잡담 다이소 샐러드 도시락 짱좋다 ㅋㅋㅋ 8 10.17 366
22528 잡담 미쳤다 무묭이 폭주했다... 2 10.17 102
22527 잡담 몸무게 얘기할때 옷 무게 포함해? 7 10.17 186
22526 잡담 오늘 아침에 배나오고 몸무게 불어서 뭐지했는데 귀신같이 저녁되니까 가슴 부었네 2 10.17 105
22525 잡담 이제 추워져서 그런지 밤에 강가 달리기 좀 그렇다 ㅠㅠ 10.17 23
22524 잡담 아침저녁으로 운동했는데 요즘 저녁운동 진짜 가기싫다ㅠㅠ 1 10.17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