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트위터에 올라왔던 음모 영상들 다 내려가네ㅠㅠㅠㅠㅠ
385 8
2020.08.05 12:35
385 8
저작권 때문에 다 잘리나봐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0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7만
공지 알림/결과 🌱😈🍋12기 가입맞이 데식방 3차 인구조사🍋😈🌱 540 04.30 6081
공지 알림/결과 ♡⑅*ॱ˖•. ·͙*̩̩͙˚̩̥̩̥*̩̩우리의 영화 우리의 청춘 기록장*̩̩̥͙˚̩̥̩̥*̩̩͙‧͙ .•˖ॱ*⑅♡ 10 01.23 5409
공지 알림/결과  (∩^o^)⊃━☆゜.* • · 신입 마이데이들을 위한 더쿠 데이식스방 단어장❤️ 17 19.12.01 9670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446 잡담 여름방학 지난이야기부터 이오데 노래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 21:11 36
61445 잡담 아 아무리생각해도 오늘 븨앱 실시간으로 본거 진짜웃겼닼ㅋㅋㅋㅋㅋㅋ 2 20:44 126
61444 잡담 실트1위에 등극했따 3 20:22 150
61443 잡담 우와앙 실트 일위예용~ 20:21 25
61442 잡담 오늘 마데들 진짜 많아서 바쁠듯ㅋㅋㅋㅋㅋ 20:19 70
61441 잡담 에너미 덕분에 빨리 집에 왔다 1 20:17 32
61440 잡담 올라온다올라온다 3 20:13 112
61439 잡담 하루들아 아돌라에 문자 많이 보내장 6 20:08 82
61438 잡담 나 메모리북 왔는데 하자가 너무 심해... 2 19:56 210
61437 잡담 근데 영현이가 데식이 부를 거 생각하고 쓴 노래들인게 딱 티가 난다 18:44 99
61436 잡담 영현이 대체 서른 넘으면 어떤 가사를 쓰려고..... 18:42 86
61435 잡담 와 드뎌 메모리북 왔다 18:41 19
61434 잡담 5분뒤에 위케이팝 맞지?? 1 18:26 74
61433 잡담 그래보여요 18:26 107
61432 잡담 아 강토일렛 다 소문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101
61431 잡담 이거 그 얼간아이돌에서 본 효과이신데 2 18:20 184
61430 잡담 영현이 드뎌 인정해따 1 18:18 175
61429 잡담 개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8:14 137
61428 잡담 이탈리아에 간다면 이 짤을 꼭 가져가도록하자 1 18:11 118
61427 잡담 HEY 1 18:03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