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볼륨을 높여요 내일 맞네 스케줄 바뀜
160 1
2020.04.08 01:43
160 1
ㅇㅇ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4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12기 가입맞이 데식방 3차 인구조사🍋😈🌱 540 04.30 3533
공지 알림/결과 ❤️2020 5월 데이식스 스케줄 & 떡밥 정리❤️ 8 02.01 5939
공지 알림/결과 ♡⑅*ॱ˖•. ·͙*̩̩͙˚̩̥̩̥*̩̩우리의 영화 우리의 청춘 기록장*̩̩̥͙˚̩̥̩̥*̩̩͙‧͙ .•˖ॱ*⑅♡ 9 01.23 1458
공지 알림/결과  (∩^o^)⊃━☆゜.* • · 신입 마이데이들을 위한 더쿠 데이식스방 단어장❤️ 17 19.12.01 5068
공지 알림/결과 ⭐시닙 마데들을 위한 카테 정리글⭐ 68 17.10.03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662 잡담 예뻤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가사 어디야? 3 06:57 36
53661 잡담 원필이 십자가 팔찌 이거랑 되게 비슷하지 않아? 06:49 41
53660 잡담 엥 이거 완전 찐말랭뚱글냥냥 모먼트 아니야?? 05:38 41
53659 잡담 혹시 원필이가 입은 아노락 어디건지 알아?!!? 1 05:12 64
53658 잡담 늦덬이라 브이앱 복습하는데 데장 고민상담소 너무 좋다... 1 03:08 67
53657 잡담 나.. 떵디니가 너무 좋다... ㅈㄴ 좋다.... 4 02:35 91
53656 잡담 데니멀즈 질문있쏘.. 3 02:18 107
53655 잡담 냉미남 윤도운 2 02:18 87
53654 잡담 진짜 박성진 강영현 귀여워서 고소하고 싶다 4 02:08 83
53653 잡담 데식이들 땜에 기타 배우고 싶어졌어!!! 4 02:02 92
53652 잡담 이 움짤 원필이 왤케 뽀짝해보이지 ㅋㅋㅋ 4 01:53 123
53651 잡담 엥 덬들앜ㅋㅋㅋ 딩고 영상... 은 아니고.. 음성이라도... 11 01:25 191
53650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너무 웃긴것 같아 3 01:04 174
53649 잡담 딩고 영상 다시 올려준건 이거인듯 3 01:02 191
53648 잡담 아악 좀깅이 드디어 집 돌아와따 (1시 차트 수정 1 01:01 55
53647 잡담 멜론 97ㅜㅜㅜㅜㅜㅜ 4 01:01 61
53646 잡담 제형이는 말랑찹쌀콩떡 맞고 도운이는 순우유찹쌀떡 맞지? 2 00:58 94
53645 잡담 마지 막!으로 넌 머거 1 00:55 80
53644 잡담 딩고 비공개 동영상 중 하나 이거 맞나..? 2 00:55 120
53643 잡담 늦덬이라서 딩고=볼수없는자료 라는게 가슴이 찢어지는데...딩고 어디 백업 해뒀거나 이미지로 갖고있는 덬 있어? 9 00:41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