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컬쳐 인상깊었던 뮤비 말해보자
1,251 9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367510321
2016.12.09 19:28
1,251 9

난 개인적으로 

리쌍-발레리노 뮤비 진짜 연출 쩌는것 같아. 

연극같은 구성 되게 신선했고 스토리도 소름ㄷㄷ 류승범 연기도 되게 좋았음. 

kimbra-Cameo Lover, Settle Down 같은 뮤비도 좋아해. 

댄서 두명 나오는 게 고정적이라 활용? 을 어떻게 하는지 보는 재미도 있는듯. 

덬들이 생각하기에 좋았던, 인상깊었던 뮤비는 뭐얌? +_+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10 16.06.07 45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19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1 15.02.16 197만
공지 컬쳐 컬쳐(문화)방 오픈 알림. 26 16.04.17 8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65 컬쳐 팬싱 콘서트 하면 피케팅이겠지? 1 17.01.31 1183
3664 컬쳐 프랑스 문화나 가치관을 접할수 있는 책 영화 없을까? 4 17.01.29 1072
3663 컬쳐 처음으로 뮤지컬을 보러가볼까하는데 5 17.01.17 985
3662 컬쳐 Ebs 라디오 문학관 어디서 듣는지 아는사람?? 17.01.15 1143
3661 컬쳐 우주나 밤에 어울리는 음악 추천해줘~ 8 17.01.15 839
3660 컬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꾸 올림픽 방 누른다 3 17.01.10 973
3659 컬쳐 컬쳐방 위치 더이상 구석탱이가 아니야...! 6 17.01.10 1160
3658 컬쳐 덬드라 우리 오늘도 팬텀싱어 달리쟈!!!(9회 불판) 318 17.01.06 1102
3657 컬쳐 컬쳐방 덬들 새해 복 많이 받아!! 10 17.01.01 861
3656 컬쳐 이벤트 1388 16.12.31 3805
3655 컬쳐 컬쳐방은 뭐 총선할 거 없을까?ㅋㅋ 7 16.12.22 704
3654 컬쳐 학식덬 종강을 맞이해 예술적 감성을 쌓고싶어!! 5 16.12.19 918
» 컬쳐 인상깊었던 뮤비 말해보자 9 16.12.09 1251
3652 컬쳐 근데 컬쳐방 생각보다 조회수 되게 높다.... 6 16.11.29 2233
3651 컬쳐 [팬텀싱어 불판] 컬쳐방 덬들 달리자!!...기념적인..컬쳐방 첫 불판...ㅋㅋㅋㅋㅋㅋㅋㅋ 178 16.11.25 2401
3650 컬쳐 만약 덬들에게 급식 동생이 있다면 추천하고싶은 영화 있니? 13 16.11.24 2245
3649 컬쳐 절망(絶望) 16.11.10 2330
3648 컬쳐 영국 축구 스탯 16.10.30 2247
3647 컬쳐 덬들에게 sky a&c 채널을 추천할게 2 16.10.28 2196
3646 컬쳐 그냥 마음이 좀 심란해서..... 6 16.10.22 2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