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미농이 모하구 있어?
146 3
2019.05.18 16:30
146 3
걍 정직하디 정직한 해병대 홈페이지 사진이
그래도 매주 금요일에 올라오다가 어제 안올라오니까
그게 그렇게 아쉽고 그렇더라
우리 2교육대대 1소대는 빨간츄리닝 사진 안 올려줬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호야 보고싶다~

월요일에 실무배치 공개되고 목요일이 수료식이지?
수료식날 일반인 인스타에 민호사진 넘칠텐데
그것만 기다리고 있어 ㅋㅋ ㅠㅠㅠ
민호 볼 그 사람들 부럽다...........................

https://gfycat.com/YearlyRelievedArizonaalligatorlizard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899 16.06.07 394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833 잡담 오늘 포항가는데... 6 06:28 65
6832 알림/결과 밍모닝❤ 4 06:00 36
6831 잡담 편지 계속 재배달뜨네? 4 06.17 78
6830 알림/결과 밍모닝❤ 4 06.17 61
6829 잡담 밍나잇♥♥♥♥♥ 3 06.16 56
6828 알림/결과 밍모닝❤ 3 06.16 61
6827 잡담 화요일에 포항 가는 덬 있니 7 06.16 157
6826 잡담 민호도 축구 응원할까 3 06.15 87
6825 알림/결과 밍모닝❤ 4 06.15 60
6824 잡담 최민호 넘나넘나넘나 보고싶다 ㅠㅠㅠ 3 06.14 86
6823 알림/결과 밍모닝❤ 5 06.14 89
6822 알림/결과 18일날 부대개방행사한대 민호 볼 수 있을듯 5 06.13 155
6821 잡담 훈련소 수료이후 사진도 없고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06.13 89
6820 알림/결과 밍모닝❤ 6 06.13 84
6819 잡담 민호한테 등기 보낸덬들 궁금한거 7 06.12 146
6818 잡담 장사리 트레일러 주라 5 06.12 88
6817 알림/결과 밍모닝❤ 5 06.12 70
6816 알림/결과 밍모닝❤ 6 06.11 92
6815 잡담 오바쌈바인 거 알고 있지만 7 06.10 191
6814 잡담 밍보싶ㅠㅠ (스압) 7 06.10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