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친구랑 얘기하는데 중연판이 진짜 다르구나 실감함
714 3
2021.11.27 21:13
714 3
내가 요즘 호감인 신인배우가
웨이보 팔로워 500만이고 광고 뭐뭐뭐뭐뭐 한다 했더니
인기 많다 핫하네 하는데

눈물을 머금고
아냐 신인이야 듣보야 그랬더니
친구 겁나 놀라고 안 믿어

그러면서 지가 아는 배우들 얘기하길래
응 3천만 응 4천만 응 5천만 응 1억 이러니까
아 사이즈 자체가 다른 나라구나 하면서
그때서야 수긍하더랔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8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5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5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6 15.02.16 401만
공지 알림/결과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2021.05.04) 92 20.05.23 11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20123) 487 18.08.04 29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4.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47382 잡담 류광지성 위티비 올라왔네 1 01.27 227
447381 잡담 중국에서 30살에도 결혼안한거면 7 01.27 1002
447380 잡담 아 근데 공준도 키스신 좋더라 2 01.27 371
447379 잡담 황언사용법칙 보기시작했거든ㅋㅋㅋㅋ 2 01.27 242
447378 후기 일섬일섬 2 01.27 243
447377 잡담 주선율도 정극에 속해? 5 01.27 303
447376 잡담 작품 들어간다는 소식이 진짜 좋은데 싫음ㅠㅠㅋㅋ 1 01.27 429
447375 스퀘어 팽소염 공작실 업데이트 3 01.27 233
447374 잡담 쿠플 잘아는덬 3 01.27 320
447373 잡담 공준 우는거 더보고싶다 5 01.27 539
447372 잡담 금생유니 21-22화 예고편에서 제일 황당한거 ㅅㅍ 2 01.27 365
447371 onair 행복, 촉수가급 러바보려고 시작했는데 존예파티 3 01.27 395
447370 잡담 아이치이 알림 왔는데 2 01.27 561
447369 잡담 쿠팡플레이로 아적린거장부대 이거 보는데 재밌다 7 01.27 503
447368 잡담 ㅇㅊㅂ 하야마 쇼노 단건차랑 닮았다 2 01.27 212
447367 잡담 혹시 한드중에 부탁해요 캡틴 아는 덬 있어? 2 01.27 258
447366 잡담 중국어는 획이 너무 많다!!!!!! 6 01.27 354
447365 잡담 일섬일섬 존잼이다ㅋㅋㅋㅋ 1 01.27 318
447364 잡담 ㅇㅇㅂ 들어가도 올림픽 분위기 안나네 4 01.27 413
447363 잡담 올해 웨이보의 밤 안하나? 지금 연도 인기 어쩌고 발표하네 5 01.27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