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년화개월정원 중티에서 사갔구나
373 1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534216103
2017.08.05 15:00
373 10
하반기 내 기대작인데 벌써ㅋㅋ
근데 요즘 중티 번역이랑 편성 말 많아서 걱정이 앞섬ㅋㅋ
외과풍운 거의 편성의난 수준
나도 보다가 본방챙기기 힘들어서 몰아보려고 쉬는데 그마저도 새벽 1시로 밀렸더라^^;;;;
이건 시대극이니까 편성 좀 잘 잡아주면 좋겠는데
방기아조긴아도 그렇고 현대극에 박한 느낌...ㅠㅠ
9월말쯤 현지 방송 끝날 것 같은데 그때 바로 틀어주면 좋겠다ㅠㅠ!!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웃음빵! 속이뻥!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시사회 485 01.28 5651
전체공지 ▶▶ 영화 《클로젯》 예매권 당첨자 발표 104 01.28 8186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3 16.06.07 51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1 15.02.16 217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19.04.24 1.5만
공지 알림/결과 2020.01.29 저작권 작품들 23 19.01.16 2.2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00125) 310 18.08.04 10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2.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924 잡담 장천애도 태자비 이후로 잘 풀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풀림 12 18.07.14 514
33923 잡담 혹시 장천애가 뜨는 과정에서 남친 버리고 그랬어? 4 18.07.14 505
33922 잡담 근데 화제성은 뭘로 기준으로 봐? 3 18.07.14 134
33921 잡담 유성화원 더빙 진짜 장벽이다 9 18.07.14 2617
33920 잡담 디러리바 피부가 좀 까만 편이야?열화여가 7 18.07.14 892
33919 잡담 드라마의 성패여부는 시청률이고 화제성은 뷰수로 알수 있는건가? 8 18.07.14 157
33918 잡담 디리러바 등륜이랑 제일 케미 좋다고 생각하면 마이너일려나?ㅋㅋ 4 18.07.14 845
33917 잡담 얘기 나온김에 배우의 탄생 장쯔이&주일위 영상 보고가셈 18.07.14 110
33916 잡담 장천애 태자비 후 주연작 뭐있지? 2 18.07.14 154
33915 잡담 일천령일야 1화에 나오는 이 거리음식 뭔지 아는 덬들 있니? 11 18.07.14 400
33914 잡담 근데 남배우덬들은 대부분 유사연애 덬질이야? 20 18.07.14 562
33913 잡담 아~놔~한국 노래 듣다 나 순간 ㅋㅋㅋ 2 18.07.14 227
33912 잡담 장천애 정말 한결같이 옷못입는다ㅋㅋㅋ 12 18.07.14 595
33911 잡담 나 길걷다가 고위광 위구르 생각나서 혼자 쪼갰었음ㅋㅋㅋㅋㅋ 4 18.07.14 265
33910 잡담 배우의 탄생에 나온 신지뢰 이짤 도는건 봤어 1 18.07.14 2110
33909 잡담 키스신하닌까 16 18.07.14 898
33908 잡담 난 일천령일야 볼때마다 디리러바랑 등륜 비주얼 케미 암전이라 몰입이 안됨 7 18.07.14 361
33907 잡담 근데 망붕은 잘못인데 가끔 키스신에서 리얼 커플 찾아내는 촉 있는 사람들도 있음. 10 18.07.14 988
33906 잡담 일천령일야 보면서 느낀거지만 그 드라마는 8 18.07.14 397
33905 잡담 등륜 듣보였을땐 금신남친으로 더 유명했음 2 18.07.14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