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장야2 첫날밤...
765 2
2020.01.22 22:46
765 2

그림자ㅋㅋㅋㅋ 타이타닉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chVGi.jpg


네..저러고 마차 몇번 흔들리고 말진행과 부자의 표정으로 끝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밤 치루고 나서 상상이를 너무나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녕결 때문에 또 설렜구요ㅠㅠ

rhegV.jpg

FOgro.jpg




장야2 쭈욱 보면서 느낀건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유독 왕허디 얼빡샷이 많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는건 뭘까ㅋㅋㅋ
특히 17, 18화 얼빡샷으로 얼굴공격 장난아님...감독님 진짜 다른건 모르겠고 얼굴 다각도로 잡아주시는건 참 잘하시더라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포켓몬스터 공식 스티커북 <픽셀 포켓몬> 출간 기념 도서 증정 이벤트 1476 02.19 2.9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2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7 15.02.16 221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19.04.24 1.7만
공지 알림/결과 2020.02.21 저작권 작품들 23 19.01.16 2.5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00216) 315 18.08.04 11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2.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8957 잡담 태국) 아니 근데 뮤 산업공학 전공인가? 아무튼 공대남자라며 20:25 9
178956 잡담 태국)걸프 댓글ㅋㅋㅋㅋㅋ 3 20:20 45
178955 잡담 태국)강아지뮤 고양이걸푸 2 20:16 60
178954 잡담 난 중연 안 파는데 중국어 취미로 배우거든 20:12 101
178953 잡담 태국)이것도 혹시 뮤가그린거야?ㅋㅋㅋㅋㅋㅋㅋ 2 20:12 81
178952 잡담 90년대 홍콩영화 중에 재미있는거 추천해주라 (목록있음) 3 20:12 33
178951 잡담 태국) 뮤가 그린 그림 너무 탄이랑 타입이다 ㅋㅋㅋㅋㅋㅋ 5 20:06 93
178950 잡담 태국) 난 당연하게 피앗이.. 2 20:05 77
178949 잡담 태국)뮤트윗업 8 20:04 101
178948 잡담 진짜 내가 대사 하나 때문에 드라마 달렸다 2 20:03 104
178947 잡담 중연 파는 덬들은 중국어 배움..? 11 19:59 140
178946 잡담 태국) 2moon 와, 서사 완벽하다 정말 ㅋ 레전드는 불변이구나 5 19:43 113
178945 잡담 마도조사 우부인은 강풍면을 진짜로 사랑했구나ㅅㅍ 2 19:37 142
178944 잡담 태국) 피앗에 대해서 서치해봤는데 뭔가 생각치도 못해서 당황스럽다 ㅋㅋㅋ 12 19:27 192
178943 잡담 첫화부터 미친듯이 재밌는 중드 추천 좀 15 19:24 252
178942 잡담 태국) 시즌2 오디션 하니까 이때 뮤걸프 아련하다 6 19:22 166
178941 잡담 태국) 지금 16명으로 좁혀진건가? 3 19:05 149
178940 잡담 태국) 탄타 근데 특이하다?? 스포인가? 18 19:02 210
178939 잡담 혹시 중드 현대물에서도 집착남주 있어..? 10 18:59 295
178938 잡담 천성장가땜에 또 망한 것 같다 4 18:57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