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내 눈이 이상한건가ㅠㅠ
907 16
2019.04.26 14:39
907 16
여기 차방에서 보정심하다고 하는 배우들 다 차이를 나는 못느끼겠어..ㅠㅠ 막 동궁여주나 호일천 막 다 다르다고 하는데 난 차이를 모르겟는데 내 눈이 이상한거 맞지??... 걍 다 비슷해보임.. 걍 정리된 정도 수준.. 덬들은 누구세요? 이러는데..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450 08.16 4.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각종 투표글 & 조사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04.24 4774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푹, 티빙, 왓챠, 넷플 - 190817) 241 18.08.04 6.2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4 16.04.13 2.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851 온에어 럽앤하 미친 누구때뭌에ㅜ지랄났는데 23:20 8
102850 온에어 럽앤하 쟨 저런걸 뭔 똥깐에서 얘기해 23:20 9
102849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ㅋㅋㅋㅋㅋ화장실에서ㅋㅋㅋ 23:20 7
102848 온에어 럽앤라 징란 계속 저런 캐릭임? 존나 개별로 23:19 11
102847 온에어 럽앤하 아니 자도 웃긴다 저런 소리듣고 편을들어주냐 23:18 13
102846 온에어 럽앤하 징란 좀 재수없다ㅋㅋ 23:18 11
102845 온에어 럽앤하 와 미친거같아냐 ㅋㅋㅋ 23:18 11
102844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 개쎄ㅋㅋㅋㅋㅋㅋㅋ짜란다 23:17 10
102843 온에어 럽앤하 김치찌개에 소주인가?? 23:17 12
102842 온에어 럽앤하 와 존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쟤 뭐림 23:16 13
102841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 볼수록 매력있다ㅋㅋㅋ 23:16 12
102840 온에어 럽앤하 헐 뒤에 포스터 좋은데이ㅋㅋㅋㄱㅋ 23:16 9
102839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 쩐쩐이한테 안운척ㅋㅋㅋ 1 23:15 22
102838 온에어 럽앤하 소주다 ㅋㅋㅋㅋㅋㅋㅋ 23:15 11
102837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 ㅠㅠㅠㅠㅠㅠㅠㅠ 23:14 16
102836 온에어 럽앤하 아줌마 눈빛이 나갔어.. 23:13 10
102835 온에어 럽앤하 샤오펑청 착해ㅠㅠㅠㅠㅠ 23:13 6
102834 온에어 럽앤하 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슬퍼 23:12 8
102833 온에어 럽앤하 근데 아줌마랑 남편 불쌍하다ㅠㅠㅠ펑청이 착해 23:12 10
102832 온에어 아적진붕우 남편이야? 23: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