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댓글 몇개봤더니 중국애들도 생각하는건 비슷하더라
514 1
2019.03.26 20:13
514 1

만들지 말라고 하고 방영도 안해주고 대체 뭘 찍으라는거냐고 ㅋㅋ

티비가 빈곤해지겠다는? 댓글 봤어

중알못인데도 그 댓글이 너무 확 보이더랔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4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각종 투표글 & 조사글 모음 13:32 131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푹, 티빙, 왓챠, 넷플 - 190420) 191 18.08.04 3.8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4 16.04.13 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9430 잡담 혐오관계이다가 서로 좋아하는 드라마추천해주라!!!! 3 17:00 81
89429 잡담 나 이정도면 좀 괜찮은 현대 로맨스물은 다 본 건가?? 9 16:59 82
89428 잡담 나 솔직히 향밀에서 봉황 류영 8 16:54 99
89427 잡담 중드 몇개 안봤지만 로맨스 구도에서 이거 없음 중드 아닌 거 같음 4 16:50 134
89426 잡담 최근에 본 중드중에서 진짜 서사 존나 개쩐다 이렇게 느낀거 셋 향밀 삼생 장야 3 16:47 87
89425 잡담 미인위함 어디서봐? 2 16:44 46
89424 잡담 향밀 100회 해주지 6 16:43 61
89423 잡담 취영롱도 존나 재밌을 내용의 선협물드라마인데 ㅠㅠㅠㅠㅠㅠ 10 16:34 160
89422 잡담 근데 현대극은 정말 잘빠진거 진짜 찾기 힘든데 선협물 사극은 그래도 서사 괜찮은거 퀄 괜찮은거 3 16:33 80
89421 잡담 선협물 너무 좋아 3 16:30 68
89420 잡담 난 차방 엄청 놀러 자주왔는데 ㅋㅋㅋ 글은 한번도 안썼는데 6 16:21 148
89419 잡담 룡며드는게 진짜 무서운가봐 1 16:21 72
89418 잡담 판빙빙 새로 사극 찍은 거 있어??? 4 16:02 111
89417 잡담 일천령일야 바닷가 집에서 (45, ㅅㅍ, 움짤많음) 5 15:46 94
89416 잡담 동궁 레알임? 중국은 짤린 버전으로 나왔는데 우리나라로 수입되어 오는 거 무삭제판임? 4 15:43 263
89415 잡담 향밀 아직 다 안봤는데 유튜브로 노래들을라고 검색하니까 약간 뮤비같은데 이거 스포겠지? 11 15:36 113
89414 잡담 그럼차방없을때는 어디서달렸어? 8 15:34 220
89413 잡담 두효는 진짜 진짜 안풀려 이럴 수가 없다 보는 눈이 문제인가 3 15:34 200
89412 잡담 광사마 분발해야겠다 ㅋㅋㅋㅋ 4 15:25 143
89411 잡담 근데 차방도 한줌단이었는데 랑야방 삼생 향밀 핫해지면서 존나 리젠 많이 늘어남 18 15:17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