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백발 내용은 불호인데 보는 재미는 있구나
329 2
2019.10.06 00:36
329 2
신기한 드라마다...

초반에 장설영 때문에 보면서 영업도 하다가
현생 때문에 중단했는데
차방에서 날이 갈수록 난리난리 나는 거 보고
다시 이어 보는 중인데 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


내용은 불호인데 전개 속도감과 막장 msg에 눈을 뗄 수가 없네 ㅋ

지금 겨우 32화인데 뒤로 갈수록 뭔가 터지겠지?(스포는 하지 말아줘)

장설영은 원래도 개미인인데 잠깐씩 미인도가 영상에 나오는 것 같아서 멍 때리면서 감상
얼굴 어쩜 진짜 한 폭의 그림

그리고 남주가 한참 동안 안 나오고 있다가 오랜만에 여주랑 만나는데
위화감 작렬함ㅋㅋㅋㅋ

난 딱히 결혼식 후 남주 극혐한 것도 아닌데
남주가 안 나와도 아쉽지 않은 중드 처음이야

솔직히 외모 때문에 별로라고만 생각했지
내용으로 별로가 될 줄ㅋㅋㅋ 이것도 예상 못했고

경초가 연기를 참 잘하네
더 나이 먹기 전에 남주로 우상극 찍어줘야 하는데

연기나 피지컬에 매력까지
외성여생시소칠 이런 거 찍어도 잘할텐데

보면서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음

그리고 이 드라마 원래 나한테 장설영 여주 라운희 섭남3으로 인식됐었는데
라운희도 이젠 잊었다 ㅋㅋㅋ(뒤에 임팩트 있다고 하지만 스포 피하는 중)

경초 빨리 남주해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29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8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6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04.24 9984
공지 알림/결과 2019.11.14 저작권 작품들 17 01.16 1.3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191110) 287 18.08.04 8.2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4 16.04.13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2 후기 녹비홍수 진심 개존잼 1 11.04 150
111 후기 영화 좌이 보고나서 (넘나 대충이지만)쪄본 짤과 짤막감상! 3 11.01 219
110 후기 (스압주의)희환일개인 후기(주관적,tmi 과다,ㅅㅍ) 4 10.29 130
109 후기 드라마 미미일소흔경성 드뎌다봤다 ㅋㅋ! 1 10.27 234
108 후기 이제 막 한달차 차린이가 본 중드 9 10.23 511
107 후기 2주동안 본 드라마 정리글ㅋㅋ 6 10.22 515
106 후기 중드 본 지 오개월 째 나도 정리글 15 10.22 1108
105 후기 유성화원2018 다 봤어 ^ㅁ^ 6 10.15 317
104 후기 태자비승직기 마지막회에서 그렇게 된 이유가(스포) 7 10.06 465
» 후기 백발 내용은 불호인데 보는 재미는 있구나 2 10.06 329
102 후기 동궁 본 후에 미자무강 보고, 미자무강 후에 동궁 보라고 했잖아? 4 10.04 457
101 후기 진정령 마도조사 처돌이가 만들어먹은 연근갈비탕 후기 15 10.03 931
100 후기 암련 귤생회남 괜찮은데? 2 10.02 204
99 후기 에이스페어 다녀온 후기 3 09.29 428
98 후기 1년동안 본 중드/대드 정리해봄(개취주의) 4 09.28 699
97 후기 가유니시최봉적 44화 다 봤지만 하오저위&푸즈 못 보내겠어서 쓰는 후기 (긴 글 주의/ 스포없음) 9 09.25 574
96 후기 아직도 동궁 배조가 ㅇㅇㅇ ㅇㅇ했어? 라고 묻는 덬이 있어서 말해준다(ㅅㅍ) 11 09.23 691
95 후기 팔분종적온난 후기 (ㅅㅍ) 3 09.22 184
94 후기 대드 장미지련을 봤는데 정원창이 매력쩌는 후기ㅋㅋ 7 09.15 418
93 후기 향밀 후기 ㅅㅍ 9 09.15 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