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진정령 울집은 위무선 때문에 튕김
491 6
2019.12.11 15:39
491 6

무협 짱 좋아하는 집안이라 씨지나 이런건 아무렇지도 않았음.

1,2편 너무 재밌게 봤고 과거부터 무선이 때문에 포기할뻔;;;


스승한테 함부로 행동하는거 때문에 울 아버지 극대노 하시고 

나랑 동생도 좀 급 흥미 식....


나만 무선이 외모에 꽂혀서 그래도 좀 더 볼까...하다가 나만 쳐돌이 됨;;;;;;;;;

동생은 그 뒤로도 무선일 미워했다고 한다....ㅠㅠ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298 01.21 2.1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시얼샤 로넌&엠마 왓슨&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시사회 1281 01.17 3.4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19.04.24 1.5만
공지 알림/결과 2020.01.22 저작권 작품들 23 19.01.16 2.1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00119) 309 18.08.04 10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2.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1766 잡담 흉시들 나 오늘 잠 못자ㅠㅠㅠ 5 02:11 39
171765 잡담 나 흉시가 진정령 두 주연 인터뷰중에 주기적으로 돌려보는 거 9 01:53 95
171764 잡담 소녀화불기 예상외의 꿀잼ㅋㅋㅋㅋ(약스포?) 9 01:50 56
171763 잡담 진정령 48화 보는 중인데 회상이 꿀잠자고 인났네 2 01:45 49
171762 잡담 동궁 짭소오 구간도 시작했고 이제는 찌통을 항해 달려가는거 같아서 진도가 안나간다 ㅜㅜ 01:43 23
171761 잡담 유성화원 9화시작했는데 언제 달달해져?ㅠ 5 01:40 36
171760 잡담 진정령 설양하면 자꾸 ㅋㅋㅋ 4 01:35 114
171759 잡담 흠..근데 삼생 경창말야 4 01:33 65
171758 잡담 안녕? 중국 성우 아지에님? 목소리 더 들으려면 뭐 해야 할까 3 01:31 60
171757 잡담 진정령 의성조도 추가컷 있었네 4 01:27 87
171756 잡담 춘정 개봉예정이던 영화 다 취소되었잖아? 1 01:27 65
171755 잡담 진정령 이태원에 연근갈비탕 파는 집이 있는데 13 01:22 191
171754 잡담 진정령 본체 배우들 단체 셀카 10 01:22 206
171753 잡담 이분누구? 7 01:09 288
171752 잡담 봉구 ㅇㅇ 장면 완전 귀엽고웃곀ㅋㅋㅋㅋㅋ 3 01:07 165
171751 잡담 진정령 난 타인이랑 접촉안해 이 장면 생각하면 연이어서 무선-징징이도 떠올라 1 01:04 76
171750 잡담 진정령 인터뷰 귀여워 ㅋㅋ 4 01:04 157
171749 잡담 중드 보려고 넷플 결제했다가 지금 더크라운만 보고 있음 1 01:02 88
171748 잡담 우한 페렴 사우디에서도 확진자 나왔대 1 00:56 133
171747 잡담 예전에 인피면구로 검색하다가 봤던 CIA요원 변장짤 00:54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