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외성여생시소칠 이거 재밌엉 ㅠㅜㅜ
329 4
2019.09.18 11:44
329 4
ㅇ여주가 외계인이라 유치한면도 있지만 넘예쁘구
남주도 존잘임 ㅠㅠ 캐미쩔어
로맨스물 좋아하는덬들 봐주라 유튭에 영어자막달고
올라옴 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4.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1만
공지 알림/결과 차방배 투표글 & 조사글 & 드라마영업글 모음 (드라마,영화추천도有) 3 04.24 8185
공지 알림/결과 2019.10.12 저작권 작품들 16 01.16 1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191012) 275 18.08.04 7.6만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4 16.04.13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8774 잡담 짭소오 구간 괜찮았던 사람은 없나 17:41 13
118773 잡담 금릉 배우 인터뷰에ㅋㅋㅋ 그 무슨 씬이지? 무덤에서 금릉이를 무선이랑 망기가 구해주는씬ㅋㅋㅋ 그씬에서 또 2 17:38 56
118772 잡담 정솽 후명호 드라마 천녀유혼 이름 바꼈네 17:37 61
118771 스퀘어 오늘 예고 공개된 아이치이 방영 대기작 령역灵域 17:35 43
118770 잡담 동궁 고검 어이없어서 웃겼던 부분이ㅋㅋㅋ 3 17:31 37
118769 잡담 청춘유니2 멘토 라인업 실루엣 1 17:25 104
118768 잡담 호일천&장운룡 <민국기탐>도 예고편 떴는데 이거도 아이치이인가봐 17:23 50
118767 스퀘어 야오천 - 하퍼스바자 쥬얼리 10월호 1 17:18 62
118766 잡담 왕이보 개좋아... 6 17:09 162
118765 잡담 동궁 ㅇㅇ 죽는거 찍을 때 4 17:07 102
118764 잡담 오늘 아이치이 행사에서 공개한 2020 3분기까지의 드라마 예정 라인업 7 17:05 251
118763 잡담 근데 동궁 본 덬들아 짭소오 구간말이야 4 17:03 67
118762 잡담 아 왕탁성 인터뷰에ㅋㅋㅋㅋㅋㅋ 샤오잔이랑 선로ㅋㅋㅋㅋㅋ 대화방명 "형 누나는 널 사랑해" 13 17:01 206
118761 잡담 내하보스 보겠다고 넷플 결제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5 17:00 79
118760 잡담 아가/능불회/애니 오스트 ㅊㅊㅍㅍ 4 16:57 82
118759 잡담 중드 토렌트는 원래 한국만 느려? 3 16:54 129
118758 잡담 나 지금 강징 역할 왕탁성 배우 인터뷰 보고 있는데 진짜 순둥이다ㅋㅋㅋㅋㅋㅋ 6 16:49 168
118757 후기 유성화원2018 다 봤어 ^ㅁ^ 6 16:47 72
118756 잡담 나한테 동궁이란 사약 판 덬들 나와봐ㅠ 12 16:47 124
118755 잡담 랑전하 < 트레일러 OST 어디서 들을 수 있어? 2 16:41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