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전과자 사실 걱정이라기보단
795 2
2022.11.25 20:24
795 2
정보가 많이 없으니까 기대치가 낮았달까?
창섭이 새 떡밥 주는 것에 대한 기대 그런거 말고!
근데 까고 보니까 첫화때 어? 이거 생각보단 재밌네? 였고 그 다음부턴 오늘도 재밌으려나 재밌겠지? 이렇게 되다가 이젠 오늘은 또 어떤 재미를 주려나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제작진분들이 창섭이를 잘 파악하고 잘 알고 합이 좋은 느낌이 들어서 장기 컨텐츠가 되면 좋겠단 생각이 든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396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8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8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0 15.02.16 574만
공지 알림/결과 ♪♫.ılılıll 💙 이달의 비투비 💙 llılılı.♫♪ (12/27 update) 62 21.06.01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0690 잡담 ㅈㅍㅁㅇ 몇번이나 나혼산 나혼산 거렸는데 나오는구나ㅠㅠ 1 10:14 254
90689 스퀘어 230127 비키라 인스타 3 08:37 97
90688 스퀘어 230128 오셜비 트위터 1 02:30 134
90687 잡담 자기전테 독방 들어왔다가 모가 너무 많아서 놀람ㅋㅋㅋ 2 02:11 308
90686 잡담 나혼산 보던 내 의식의 흐름 ㄹㅇ 이거였음 2 01:57 454
90685 잡담 나혼산 예고 영상 1 01:53 228
90684 잡담 미친 나혼산 창섭이 예고보고 기절할뻔 2 01:40 338
90683 잡담 전과자 기차 2 01:21 162
90682 잡담 컴백이랑 본투비투비2나 비툽세끼2도 같이 왔으면 좋겠다 4 01:12 254
90681 잡담 나혼산에 창섭이 나온다!!!!!!! 10 00:58 424
90680 잡담 아이돌이면서 배우인 육모씨는 너무 특정되는거 아니냐구요 찬또씨 ㅋㅋㅋ 7 01.27 482
90679 잡담 바빠지기 전에 청소를 해야겠다는 람디 4 01.27 289
90678 잡담 헐 민혁이 만찢남 나오나봐 6 01.27 542
90677 스퀘어 230127 오셜비 비키라 1 01.27 78
90676 스퀘어 230127 오셜비 트위터 1 01.27 88
90675 스퀘어 230127 프니 트위터 1 01.27 88
90674 잡담 아 운동하면서 마이 웨이 듣다가 또 터짐 4 01.27 265
90673 잡담 인싸오빠 덕수궁에서 촬영중이래!! 7 01.27 368
90672 스퀘어 GET REAL S3 Ep. #23 1 01.27 91
90671 잡담 나두 완전 애기에용 ( ๑˃̶ ꇴ ˂̶)♪⁺ 1 01.27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