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꽃밭 다른건 몰라도 "김지연씨 ~" 이 대사는 제발 드씨로 듣고싶다...
96 2
2020.02.27 11:15
96 2

진짜 존나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7 15.02.16 284만
공지 알림/결과 *.:。✿*゚¨゚✎・✿.。.:* BL방 공지 *.:。✿*゚¨゚✎・✿.。.:* 28 19.07.08 5.2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3 17.09.23 11만
공지 알림/결과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17.07.25 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63451 잡담 최근에 주식 실패했더니 13:59 3
1463450 잡담 ㅇㅂㅇ 덬드라 이거 보면 아 얘가 비엘 파구나 싶음? ㅅㅂ 2 13:59 41
1463449 잡담 헤방 드씨 외전이 그거 아냐? 나 기억은 잘 안 나는데 ㅅㅍ 1 13:59 19
1463448 잡담 헤방 본 사람은 영우 싫음vs이해함으로 나뉨 1 13:59 11
1463447 잡담 논제로섬 1,2권있는데 2권까지 재밌으면 13:59 3
1463446 잡담 연수연사 미듣 44번만 더 들으면 드씨받는다.. 1 13:58 7
1463445 잡담 태정조윤 서사 진짜 센데 신권주 등장부터 너무 메인공포스라 신기했음 ㅋㅋㅋ 2 13:58 21
1463444 잡담 나는 하조윤이 자기일에 대해서 사람들이 회의적이고 때로는 나쁜놈 취급까지 받다가 신권주가 2 13:58 33
1463443 잡담 서브 안이루어져서 너무 불쌍하게 끝내는것도 별로지만 아무나 붙이는것도 별로... 2 13:58 22
1463442 잡담 공이 좀 정병끼 있고 본편 내내 수 시점인데 마지막이나 외전격에 공시점 한 번 나오는거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음 ㅠ 13:57 19
1463441 잡담 난 헤방 아무것도 모르는데 소재만 봐도 눈물남 안봤는데 과몰입 뭐야 3 13:57 32
1463440 잡담 난 태정이 다른 만나는 사람 생겼다고 봤는뎅 2 13:56 72
1463439 잡담 난 헤방보고 종군기자 다큐 봤다가 눈물났자나 13:56 26
1463438 잡담 헤방 하조윤 본인 마음 자각할때 짜릿했어ㅅㅍ 13:56 37
1463437 잡담 난 권주조윤도 좋고 태정이는 태정이대로 좋아 1 13:56 8
1463436 잡담 ㅇㅂㅇ 슴에서 "공십입장은 없다"는 입장을 발표하였네 6 13:56 126
1463435 잡담 신권주 진짜 으른인게 2 13:56 21
1463434 잡담 헤방 수랑 섭공 둘 다 좋은 사람들이고 불쌍한데 수는 행복해지는 반면 섭공은 수랑 마찬가지로 피해자인데 안행복해져서 먹먹한듯... 2 13:56 36
1463433 잡담 회사에서 일하면서 파파 TTS 듣는중..ㅎㅎ 13:55 9
1463432 잡담 섭공 섭수 연작 조아하는 사람 ㄴㅇㄴ 1 13:5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