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현실적으로 내년에 콘서트 가능성 없을까ㅜㅜ
1,874 5
2022.10.03 22:39
1,874 5
진짜 가고 싶은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417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51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40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9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4 15.02.16 584만
공지 알림/결과 💥about BIGBANG 20 18.08.27 9375
공지 알림/결과 🍈Melon BIGBANG 연간 종합차트 (190115 ver.) 9 18.01.23 6273
공지 알림/결과 ✨ 제주도 빅뱅 덕후 투어 (ゝω・)ノ ✨ (18.10.09 ver.) 22 17.07.06 84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7266 잡담 아무 정보없이 전시보러 갔는데 1 02.07 136
107265 잡담 어제 전참시 군뱅 모임 영상 3 02.05 189
107264 잡담 대성이 삼행시실력 여전함ㅋㅋㅋㅋ 1 02.05 135
107263 잡담 대성이 회사 어디로 갈지 궁금 2 02.02 433
107262 잡담 대성, '결말동' 출연 3 02.01 368
107261 잡담 담주 전참시 영배대성이 4 01.29 570
107260 잡담 공식 모집은 언제하려나.. ㅠㅠ 1 01.24 488
107259 잡담 전참시 예고 1 01.22 484
107258 잡담 오늘 왠지 영배 전참시 예고뜰거같아 1 01.21 286
107257 잡담 디플님의 vibe 챌린지를 볼수있는건가 2 01.21 489
107256 잡담 근데 이번 영배 컴백 라이브때 뒤에 세션분들중에 1 01.20 505
107255 잡담 영배 엠카 1위했당 3 01.19 509
107254 잡담 멜론 연간 7위가 없었는데 1 01.19 556
107253 스퀘어 봄여름가을겨울 멜론 연간 7위 3 01.19 440
107252 잡담 새실장님이 바뀌면서 사무실에서 라디오 들으면서 일하게 됐는데 3 01.19 473
107251 잡담 영배 소원 세가지 말하는데 마지막에 멤버들이랑 다시 함께하고 싶다는거래 4 01.18 956
107250 잡담 슈취타 영상 보고 있는데 영배 감동 🥹🥹🥹 1 01.18 672
107249 잡담 본인등판에서 빅뱅 얼마나 대단한 그룹인지 기록들 나와서 너무 좋음ㅋㅋㅋ 2 01.17 615
107248 잡담 88이들 vibe 챌린지 한번해주지 않겠니.... 3 01.17 583
107247 잡담 여기서 눈물날뻔ㅠㅠㅠㅜ 3 01.16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