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기타 나눔 받은 후기❤️❤️❤️❤️데이터주의
259 3
2019.07.20 17:00
259 3
https://img.theqoo.net/ZuQdW

....’별총총’....내가 찾던 글리터ㅠ하라 섀도 다 나한테 찰떡템들ㅠㅠㅠㅠㅠ 손들었는데 당첨...!!!!!!!!!!!신나는 마음으로 처음쓰는 후기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gfycat.com/NearVigorousHoneyeater

https://gfycat.com/HiddenHardtofindAidi

https://img.theqoo.net/opmqI


신난다~~~~~~~~~~~

https://img.theqoo.net/rmyOs

아니 근데 이거 다 실화여......?ㅠㅠㅠㅠㅠ
완전 꼼꼼 포장도 고마운데 섀도 하라들 안깨지라고 닷드랍스 파우치까지 덤으로 주는 혜자덬 너는 angel....♥️


https://img.theqoo.net/uDSaB

https://img.theqoo.net/GJyvN

넘 행복쓰


https://img.theqoo.net/oMBRG


https://img.theqoo.net/Wjzto

https://img.theqoo.net/gBfBG

기쁨의 발색샷
컬러별로 발색해봣어!!!!! 블러셔 하이라이터 위주인데
나한테는 컬러들이 다 아이메이크업으로도 찰떡템이라서 블러셔 하라 섀도우 다양하게 엄청 잘 쓸거야!!!!!!!!!!

https://img.theqoo.net/kZNfN



https://gfycat.com/LeafyDependentGossamerwingedbutterfly

https://gfycat.com/GrimyKeenIndochinesetiger

하라 글리터 발색이 진짜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
영롱 그 자 체ㅠㅠㅠㅠㅠㅠㅠ



나눔해준 덬아 너무 고마워!!!!!!
븉방에서 나눔 당첨된거 처음인데 심지어 다 찰떡템에 착붙템이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덬아 더운데 이렇게 많이 택배보내주고 진짜 고맙다ㅠㅠㅠ

엔젤덬 복 많이 받고 하는일 다 잘되고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길 바라~~~~~!!!!!!!


사랑해!!!!!!!!!!!!

https://gfycat.com/ColdImpartialKudu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46 08.23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84 07.09 1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85 17.11.28 5.3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35 17.11.10 4.4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3 15.10.22 6.3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42 15.10.16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8523 기타 토니모리 치크톤 블러셔 질 어때..? 04:03 35
308522 화장품 인생 글리터섀도우 추천해주3 눈두덩이에 아주 영롱한거로부탁해 5 02:32 149
308521 화장품 요즘 인기있는 립이나 블러셔, 섀도우 뭐있어...? 4 02:13 211
308520 화장품 뷰포 다들 돌아가면서 한번씩 할까? 02:07 119
308519 화장품 에스쁘아 이번 룩북 존예같은데 살 용기가 안난다 2 02:06 161
308518 화장품 겨쿨다크 면세점에서 뭐사지 1 01:51 38
308517 화장품 나 갈딥 겨딥 걸친거같애 3 01:40 69
308516 화장품 난 븉방 없었으면 샘플링 이벤트 있는 줄도 몰랐을 거야ㅋㅋㅋㅋㅋ 01:32 110
308515 화장품 릴바레 오렌지인척 생각외로 이쁘다ㅋㅋㅋㅋ 6 01:16 188
308514 헤어 올리브영 헤어빗 추천 좀 !!!! 4 01:06 111
308513 기타 기초, 클렌징 제품 나눔하면 받을 사람!! (착불) 164 00:48 931
308512 화장품 나 퍼컬 결과가 겨쿨 봄웜이라는데.. 나같은 덬 또 있어? 8 00:44 237
308511 화장품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언제발라야돼?! 3 00:18 111
308510 화장품 겨쿨인데 입술 베이스로 바를 거 추천 좀 2 00:12 84
308509 화장품 나 퍼컬 결과 여쿨뮽..! 6 00:08 282
308508 화장품 요즘에 화장하는거 존잼이야 2 00:08 235
308507 헤어 광주에 매직잘하는곳있니.. 00:06 47
308506 기타 븉방에서 화장품 세일 소식도 많이 듣지만 소셜마켓 빅세일 소식 여기만큼 빠른 곳도 없을 듯ㅋㅋ 1 00:03 255
308505 화장품 집에 있는 정샘물하고 메이크웨이크 쿠션 두개가 비슷하게 생겨서 바꿔보니 호환되네 5 00:01 351
308504 화장품 버버리 티로즈 잘어울리는덬들 무슨톤이야? 2 00:00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