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헤어 볼륨매직하고 파마 하려면 어느정도 시간 간격이 있어야 해?
309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93576014
2018.10.17 08:47
309 2

거지존 어깨까지 닿는 단발이야.

반곱슬에 힘이 세고 굵고 셋팅펌이 남아있어서

풀어놓으면 밖으로 까지는 머리임...


머리가 까지는게 짜증나서 프듀나온 사쿠라?가 케이뷰티빔 맞은것처럼

안으로 넣어서 정리하고 싶은데 

볼륨매직을 해야할 것 같거든 내 생각에는...


내 최종목표는 소위 여신머리라고 하는...

길고 큰 웨이브 들어간 머리 그거 한번 해보는게 목표인데 ㅠㅠ


볼륨매직하고 가면 펌 안먹어서 예전에 빠꾸맞은적 있는데

얼마정도 시간 간격 두면 펌 할수 있니?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3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72 17.11.28 4.1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23 17.11.10 3.4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2 15.10.22 6.1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04 15.10.16 2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51 헤어 이런색이 초코브라운아니야? 7 15:58 305
13250 헤어 케이프 헤어스타일링 워터 스프레이 < 무대위 아이돌들이 쓴다는 스프레이 제품이라는데 써본 적 있어? 2 15:57 106
13249 헤어 덬들은 염색 얼마 주고 하는 편이야? 7 14:41 159
13248 헤어 뿌리 매직 한달반만에 해본덬있어? 3 14:05 85
13247 헤어 대용량 트리트먼트 사서 집에서 클리닉(?) 하는 거 효과가 있는걸까.... 4 13:35 241
13246 헤어 머리염색 가을뮤트톤, 소프트?이고 약간 노랗고 까만 피부인데 어떤 색으로 할까?? 1 13:34 72
13245 헤어 단발 이 사진처럼 하고 싶은데 볼륨매직일까 씨컬일까 4 11:47 289
13244 헤어 히피펌 한덬들 있어? 질문좀 ㅎㅎㅎ 4 10:49 160
13243 헤어 염색 잘알들아 ㅠㅠ 지금 머리가 밝은갈색인데 다크브라운 정도로 톤 다운 하고 싶거든? 6 10:21 224
13242 헤어 믿고 맏기던 원장님이 월세가 넘 올라서 가게 접고 잠시 쉬신대 ㅠㅠ 1 09:33 241
13241 헤어 차홍룸 지점마다 별 차이 없어? 2 08:20 243
13240 헤어 캔디크러시 하다가 씻지마 벌꿀팩 삼.... 3 00:13 545
13239 헤어 아.. 존나 구리다 생각했는데 허쉬컷 뽐뿌온다... 04.22 127
13238 헤어 갈뮽 라그시 덬 염색 완조니 잘못하고 집가는중 2 04.22 132
13237 헤어 머리 가슴아래 오는데 펌 할말? 04.22 32
13236 헤어 단발 S컬펌 했는데 삼각김밥됐어..ㅠ 4 04.22 286
13235 헤어 곱슬머리 휘어지는거에 좋은 트리트먼트 있을까? 2 04.22 87
13234 헤어 앞머리 끝이 안뭉치는 이유는 뭘까? 04.22 77
13233 헤어 가을웜인데 흑발에 파마한 덬 있어? 3 04.21 146
13232 헤어 이런머리는 뭐라고해?? 5 04.21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