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네일 네일재료 나눔이 와따!!!
3,995 89
2019.06.26 19:03
3,995 89
35분에 댓글 마감할께!!!!
글리터랑 스티커,젤네일 그외 사진에 없는 몇개보낼 예정이야!
택배비는 내가냄.
사진에서 위,아래 원하는쪽 댓 달아주면돼!
사진이 안돌아가네 ㅎㅎㅎ
전체샷
https://img.theqoo.net/qilHK

https://img.theqoo.net/Uiieu
https://img.theqoo.net/bFjje
https://img.theqoo.net/DHdzQ
아래
https://img.theqoo.net/ynHOv
https://img.theqoo.net/LJBLX
https://img.theqoo.net/RUYDy
개떡같이 찍어서 미안 ㅋㅋ
아 2명 뽑는거야~
댓글 8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45 08.23 1.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84 07.09 1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85 17.11.28 5.3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35 17.11.10 4.4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3 15.10.22 6.3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42 15.10.16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755 기타 클라리소닉 미아2 나눔한당 +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80덬!!!! 499 08.15 3060
5754 화장품 덬들아 근데 가루네버다이 하는 거 다들 농담으로 하는 거 맞지?? 65 08.09 5270
5753 기타 파데 나눔 받아갈 덬 있니?(착불) 85 07.30 4048
5752 기타 [나눔] 깊콘 나눔 (오늘까지임) 67 07.26 953
5751 기타 덬들한테 워스트인 색들 특징은 뭐야? 216 07.24 7220
5750 화장품 (마감)11번가 아이디있는 덬들 빨리 들어와봐 152 07.18 1.4만
5749 기타 나눔글 왔어!! 로드샵제품 사용감있음!! 주의!! 57 07.16 2670
5748 화장품 립을 항상 비슷한 색만 사게됨ㅎㅎ 61 07.14 1.2만
5747 화장품 각종 화장품+화장품 미니 냉장고 나눔 504 07.14 6319
5746 화장품 혹시 이니스프리 미니 화장품 냉장고 나눔하면 받을 덬 있어? 265 07.12 5398
5745 화장품 콜라팝 펜티뷰티 파데 등등 나눔함 411 07.12 4687
5744 기타 나눔할게 58 07.12 782
5743 화장품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84 07.09 1만
5742 기타 아까 숨샘플덬인데 다시 나눔 당첨자는 25덬 고마워! 마감했어! 븉방덬들 다들 고마워~~~ 182 07.09 1934
5741 기타 숨 기초 샘플나눔 할게, 당첨자는 83덬 그냥 여긴 완료할게 717 07.08 2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