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롬앤 새로나온 쿠션 샀는데 괜찮은듯
507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00455381
2018.10.24 09:05
507 1
나 원래 모험 안하고 입소문난거 주로쓰는데
마침 수정용 쿠션도 사야되고 광고도 혹하고 저렴해서 걍.. 사봄...
21호 핑베가 젤 밝은거같은데 암튼 이거 삼
13호는 없고 21호부터 나오는듯?
나는 평범한 21호 피부고 일년에 한두번정도 하얗다는 소리 들음ㅋㅋㅋ
후기보면 누구는 밝고 누구는 어둡다 하는데 난 그냥 딱 자연스러웠어
그리고 되게 얇게 발려서 민낯같음 느낌이
커버력은 아예 없진않고 그냥 기본은 해...

글고 촉촉한 편은 아니고 좀 매트하게 마무리된다고 느꼈음 시간 좀 지나서 기름돌면 적당히 광나드라

암튼 가격대비 ㅊㅊ임
근데 굳이 잇는데 살필요는없고 사려고 알아보고 있는 덬들한테 추천
https://img.theqoo.net/RolRc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4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1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3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72 17.11.28 4.1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22 17.11.10 3.4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2 15.10.22 6.1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03 15.10.16 2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9512 화장품 스킨푸드 립오일을 사줭.. 01:39 16
279511 화장품 비글로우 인생템 됨 파데 정착해야지 01:36 21
279510 화장품 에스쁘아 비글로우 진짜 좋은 거 같아 01:32 27
279509 화장품 입자 특이한 글리터 뭐 있을깟? 2 01:29 30
279508 화장품 면세에서 유명템? 쟁일까 생각 중인데 진짜 이것들 진짜 돈값 하닝? 6 01:20 75
279507 화장품 혹시 나스 쿠션 남산 컬러 쓰다가 베이스 갈아탄 덬 있니.....?? 01:16 24
279506 화장품 에뛰드 멀티팔레트 핫딜 떴는데 퀄리티 괜찮을까? 6 01:05 174
279505 화장품 갈뮽덜톤들 이거 사야해... 4 01:01 156
279504 화장품 백화점 씨씨 추천해줘~~ 01:00 20
279503 화장품 덬들은 클렌징 보통 몇 가지 해? 10 00:58 60
279502 화장품 더페 파데 다른 색으로 두통 이상 써본 덬 ㅜㅜ 1 00:55 38
279501 화장품 덬들 조언 부탁해!! 00:54 19
279500 화장품 캔메이크가 질스튜어트 블러서 따라한 거야? 2 00:46 96
279499 화장품 덬들 단종되지 않는 이상 계속 재구매해서 쓸 것 같은 화장품 뭐뭐있음? 25 00:40 237
279498 화장품 셀퓨전씨 파란색 물같은 선크림 좋아? 00:39 20
279497 화장품 뗑이돌 bo 라인 너무 노랗지 않아? 3 00:36 78
279496 화장품 아아.....피부가 뒤집히고 말았읍니다...... 00:36 38
279495 기타 입주변 여드름 왜 나는거야? 3 00:36 81
279494 화장품 테이핑쿠션 사볼랬더니 페탈은 4월말에 출시되네 2 00:27 75
279493 기타 나 패인흉터 없고 붉은자국만 많은줄알았는데 아니었어... 00:2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