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네일 젤네일 오프에서 살곳 올리브영밖에 없어?
191 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70082297
2018.09.23 20:25
191 1




예전에 에뛰드에서 램프랑 젤네일 사서 잘쓰고 있었는데

몇달전부터 쓸일이 없어서 방치하고 있었거든

오랜만에 쓰려니까 좀 오래된거 같아서 젤네일만 새로 사려는데

에뛰드에서도 단종이고 아리따움도 단종이라고 하더라ㅜㅜ

이제 로드샵에선 젤네일안나오니ㅜㅜㅜㅜ?

그나마 올리브영에서 팔긴 파는거 같은데...

다른 로드샵엔 없을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288 06.22 2.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1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83 17.11.28 4.7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333 17.11.10 3.9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2 15.10.22 6.3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523 15.10.16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7569 화장품 클렌징밀크? 괜찮다 ㅋㅋㅋㅋㅋ 21:11 12
297568 화장품 룩판 직구한 버버리 드디어 도착! 21:07 36
297567 기타 화장품 냉장고 산 거 왔당 3 21:05 87
297566 기타 덬들아 중저가 파데중에 뭐가 제일 좋은것 같애? 2 21:02 46
297565 화장품 바디용 선크림 좀 추천해줄래ㅠㅠ 1 20:58 28
297564 화장품 젤크리미 써 본 덬들 추천해 비추천해? 5 20:57 36
297563 화장품 디올 섀도우 골라줘! 6 20:50 111
297562 화장품 완전잘뜨는데 발라도 잘안뜨는 가벼운 촉촉이 로드샵쿠션 추천해주실분ㅜㅜ 2 20:48 43
297561 기타 레이저제모 아프다는 얘기 듣고 걱정했는데 난 한개두 안아파 기뿌다 4 20:47 82
297560 기타 피부과 필링어때? 1 20:42 43
297559 화장품 덬들아 브러쉬 한번 쓰고 빠는 거 아니지..? 2 20:42 81
297558 화장품 나스쿠션보다 좀 덜 기름진 팩트 추천좀.. 20:40 28
297557 화장품 뛰드 립덕후 세트 발색 쪄왔어ㅎㅎ 9 20:35 267
297556 화장품 모델링팩 첨으로 해보려는데 3 20:34 77
297555 기타 7월에 뷰포 페이백들어오면 뭐사지 20:31 46
297554 화장품 가루날림 적은 섀도우 추천해줘! 9 20:21 104
297553 화장품 아리따움 배송 쩐다.. 20:20 113
297552 화장품 덬들 이런 경우에는 플미붙여 파는 거라고 생각해?? 8 20:10 278
297551 화장품 키스미 볼륨앤컬 별로야?ㅜㅜㅜ 10 20:06 151
297550 화장품 메디힐 파데 좋은데 19:57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