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어딕션 파데 좋다ㅋㅋㅋㅋ
206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84820513
2018.07.12 22:45
206 0
섀도우 사고 샘플로 몇개 주셨는데 내가 세미매트 좋아한다니까 맞춰주셨나봄
유브이 파운데이션 이었던 거 같은데
촉촉과 세미매트 중간인데 테이핑쿠션보다는 매트해서 여름에도 쓰기 좋더라
커버력은 중간정도인데
최고 강점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인 듯ㅇㅇ
진짜 예쁘고 자연스럽게 발려서 놀랐어!!
지속력도 좋은 거 같은데 오늘 습도 높았는데도 무너짐없이 그대로더라
나중에 티존 쪽에만 파우더 처리만 해줌
그리고 피부가 편안해서 저녁까지 파우더처리해도 안땡기도 좋은 거 같아

촉촉이랑 매트 그 중간 어디쯤의 파데 좋아하면 좋을 거 같음!!!

근데 어딕션이 일본 화장품인지 몰라서 성분은 자세히 모르겠어ㅠㅜ
얼마전에 헤라 블쿠 새로사서 본품은 못 살 거 같은데 좋아서 욕심난다ㅜㅜ
이상하게 요즘 답도없는 파데 욕심 생겼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7.4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7.3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6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4 15.02.16 135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28 17.11.28 2.4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67 17.11.10 2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0 15.10.22 6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372 15.10.16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4659 화장품 일본 드럭 섀도 추천해줘! 14:23 2
234658 화장품 더블웨어 샌드 14:20 9
234657 화장품 까마귀덬 발색해봤는데 5 14:15 58
234656 기타 뉴발란스는 할인해서 사는 법 없낭? 2 14:11 36
234655 화장품 파운데이션 뭐살까!! 나스 결광/더블웨어/rmk 젤크리미 3 14:10 23
234654 화장품 디올 5꿀뢰르 857 루비 있는 덬들 손 많이 가? 14:08 13
234653 화장품 나 지금 삼촌찬스로 백화점 가는데 인생 화장품 하나씩 추천해주라 ㅠㅠ 3 14:05 67
234652 화장품 갈뮽 라그시인데 립이 질려ㅠㅠㅠ 14:02 20
234651 화장품 븉방오면 너무 행복해ㅋㅋ 덬들 이번달에 사서 제일 맘에든거 말해조 4 14:01 60
234650 화장품 오늘 하루 화장품 산거txt. 잘샀다고 해주라 14:01 48
234649 화장품 나 태어나서 이렇게 영롱화려한 하이라이터는 처음 봐... 12 13:49 240
234648 화장품 덬들은 안어울리는 색조 어캐써?? 4 13:46 66
234647 화장품 파데 잘못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행동 지침 좀 알려주라ㅠㅠ 1 13:27 72
234646 화장품 에뛰드 오랜만에 섀도샀는데 ㅅㅂ 집에 똑같은거 있었네 4 13:12 224
234645 화장품 올리브영에서 살 수 있는 유분기 적은 수분크림 있어? 4 13:08 91
234644 화장품 에뛰드 섀도우 카카오 쇼핑에서 30퍼세일가로 팔아! 2 13:04 116
234643 화장품 면세점 핫세일 중인거 언제까지 세일하는지 알수는 없지? 2 13:04 70
234642 화장품 로백틴 로션 쓰는 덬들 어때? 1 12:42 30
234641 화장품 티몬에서 섀도 낱개로도 세일한당! 12:41 97
234640 화장품 미샤 래디언스 그렇게 피부톤 안밝으면 몇호가 좋을까ㅠㅠㅠㅠㅠㅠㅠ도와줘 3 12:30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