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맥 렛츠스테이투게더 있는 덬??
143 0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31900902
2018.05.17 00:36
143 0
일단 나는 가을 스트롱 추정 덬이야ㅠㅠㅠㅠ
민낯이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립 찾다가 봤는데
사진따라 나한테 괜찮아보이기도 하구
빼박 여쿨에 어울릴 것 같기두 하고ㅠㅜㅠㅠ
도움을... 원해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4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6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0.23 나눔먹튀 무통보 차단 관련 추가★ 4713 16.06.07 26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61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9 15.02.16 139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336 17.11.28 2.6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74 17.11.10 2.2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1 15.10.22 6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405 15.10.16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1387 화장품 이거 오류야?...ㅋㅋㅋㅋㅋ뭐야... 6 03:53 50
241386 화장품 마스크팩 추천해죠(젤 시트형) 03:39 19
241385 화장품 아하5% + 바하0.5% vs 아하12% + 바하1% 골라줄 덬 구함ㅠㅠㅠㅠ 2 03:05 26
241384 화장품 피부에 각질 뜯어진 자국? 있는거 언제 없어지지 02:51 24
241383 화장품 겨울에 쓰는 괜찮은 로드샵 촉촉한 파데 추천해줄수있어? 1 02:27 50
241382 화장품 립 에스쁘아 문릿 + 블러셔 이니스프리 노을물든수국 조합 어때? 1 02:23 32
241381 화장품 헐 롯데면세에 스킨푸드 퇴점공지 10일에 올라왔었네..ㅠㅠ 02:17 93
241380 화장품 오늘 명동가는데 구경할데 어디 있지? 1 02:02 34
241379 화장품 잡티 컨실러랑 닼서클 컨실러랑 따로 써야돼?? 2 02:02 62
241378 화장품 다들 파데 얼마나 오래쓰니? 3 01:54 76
241377 화장품 파데안쓰고 팩트나 케익타입 쓰는데 도구 추천해주라 01:50 23
241376 화장품 덬드라 눈화장이 잘 안어울리면 어떡해ㅠㅠ 10 01:35 160
241375 화장품 컨실러로 나스 바닐라 쓰는 덬있어?? 무슨 파데 몇호쓰는지 알려주라 2 00:55 84
241374 스퀘어 갈솦인데 베이지 안어울릴수있어? 5 00:52 118
241373 화장품 헤라 옛날 쿠션인데, 이거랑 맞는 다른 브랜드 추천 좀.. 00:50 73
241372 화장품 톤알못 화장초보 질문하러왔어! 00:47 31
241371 화장품 더툴랩 쓱삭브러쉬 같은거 ㄹㅇ 좋음? 6 00:38 232
241370 화장품 Rmk 크리미 파데가 두종류가있던데 6 00:35 169
241369 화장품 Rmk 파데 201호가 21호정도 돼?? 4 00:24 105
241368 화장품 나 21호 쓰는데 초보양 21호 괜찮을까? 4 00:20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