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프로폴리스 성분 같은거 안맞는 건성덬들 에센스나 세럼 뭐 써??

메뉴 건너뛰기

theqoo

화장품 프로폴리스 성분 같은거 안맞는 건성덬들 에센스나 세럼 뭐 써??
216 5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73279057
2018.02.14 15:46
216 5



요즘에 에센스를 프로폴리스 많이 쓰더라구 근데 난 한번 써봤더니 띵띵 붓고 알러지가 있어서 못써서 아쉬워ㅠㅠ


건성이고 프로폴리스 잘 맞으면 영양감 충전하기 좋아서 만족감 높아 보이더라구


암튼 난 근데 예민한 피부기도 하고 건성인데 에센스 방황중... 작년에 대체 뭘 쓰고살았는지 모르겠음ㅠㅠㅋ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5:55 0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5:38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612 16.06.07 2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6 15.02.16 126만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86 17.11.28 2만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30 17.11.10 1.7만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9 15.10.22 5.9만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93 15.10.16 2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7601 화장품 나스 크루엘라랑 컨수밍레드 비교해줄 수 있는 덬? 23:40 8
227600 기타 나 맨날 샤워하고 바디워시 스크럽기능 있는거 타월로 닦는데 왜 팔뒷꿈치 까매...? 6 23:32 65
227599 화장품 ㅍㅣ카소 면세 세일 자주할까? 출국 일주일 남았는데ㅠㅠ 23:28 25
227598 화장품 여름에 쓸만한 가벼운 로션 추천좀~~~~ 23:27 25
227597 헤어 커트가격은 비싼값 한다고 생각해? 6 23:25 100
227596 화장품 비슷한 색인데도 질감때문에 안어울리는경우도 있지? 8 23:16 84
227595 화장품 아벤느 시칼파트 sos 안써있는건 다른거얌? 1 23:09 57
227594 헤어 앞머리 있는 덬들 미니고데기 어디꺼 써? 23:07 48
227593 화장품 남덬인데 이 스킨케어 루틴 어때? 3 23:02 79
227592 기타 패션 관련 질문은 기타로 분류 되는거 맞지? 3 23:01 110
227591 헤어 너네 왜 보다나 고데기 사라고 나한테 말 안 해줬냐 ㅠㅠㅠ 1 22:58 156
227590 화장품 내 친구는 스트라이덱스 쓰고 요철 다 사라졌는데 나는 효과 1도 없었어ㅠㅠ 3 22:57 140
227589 기타 스트라이덱스+티트리 오일 조합 개꿀이다 22:56 77
227588 화장품 클리오 매드매트틴트 이터널코랄 거의 인생템각임 ㅠㅠㅠㅠ 22:56 77
227587 화장품 하쿠호도 야치요 진짜 쪼꼬미구나..... 4 22:54 212
227586 화장품 엄마들 크림 뭐쓰시니? 16 22:51 124
227585 화장품 면세에서 치크팝 4컬러샀는데 데일리로는 핑크허니팝 존예고 의외로 누디팝 대대대존예!!!! 2 22:50 134
227584 화장품 스트라이덱스 쓰고 아벤느 시칼파트발라도 되나? 4 22:45 131
227583 화장품 후후후 소나무 인증타임인가요 10 22:45 207
227582 화장품 이거 무슨톤이야?? 2 22:41 91